코지마, 2023년 첫 신제품 ‘뉴에라’ 라이브 커머스 진행
코지마, 2023년 첫 신제품 ‘뉴에라’ 라이브 커머스 진행
  • 박주연 기자
  • 승인 2023.0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코지마(대표 이혜성)가 올해 처음 출시한 듀얼 엔진 및 모션 프레임이 적용된 안마의자 ‘뉴에라’를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선보이며 고객과 만납니다.

오는 7일 오후 8시부터 60분간 진행되는 이번 라이브 방송은 지난 달 ‘뉴에라’ 첫 출시 후 꾸준히 이어지고 있는 관심에 힘입어 기획됐습니다. 코지마는 최근 구매 문의가 늘고 있는 뉴에라에 대한 정보를 보다 효과적으로 전달하고자 쇼호스트의 제품 체험을 통해 생생한 후기를 전달하고, 고객과의 실시간 소통도 강화한다는 계획입니다.

특히, 고객들의 보다 합리적인 제품 마련을 위해 라이브 단독 혜택도 풍성하게 준비했습니다. 방송을 통해 뉴에라를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사은품으로 스툴형 발마사지기 '코지스툴'과 코지마 가습기 '아쿠에어'를, 구매 인증을 남긴 고객에게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30만 원을 추가로 증정합니다. 또 라이브 방송 중 열리는 소통 이벤트를 통해 치킨 20마리와 스타벅스 커피 쿠폰 30장을 제공합니다. 이 밖에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 무상 AS 기간 5년 보장 등 합리적인 알짜 혜택도 선사합니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 선보일 안마의자 ‘뉴에라’는 듀얼 엔진 및 모션 프레임 등 고도화된 신기술 적용을 통해 안마의자의 새로운 혁신을 선도할 제품입니다. 독립적으로 움직이는 두 개의 모듈이 강점인 듀얼 엔진과 침대에 누워 마사지를 받는 듯한 ‘모션 프레임’ 등을 갖춰 훨씬 더 밀착력 높고 차별화된 고도의 마사지감을 자랑합니다. 또 자동 체형 측정 기능과 커스텀 에어 마사지 기능, 음성 인식 등으로 편의성까지 잡았습니다.

코지마 마케팅부 김경호 본부장은 “코지마의 혁신 기술을 총 집약해 선보인 안마의자 ‘뉴에라’가 출시 직후부터 고객들의 관심과 문의가 잇따르며 많은 주목을 받아 이번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들을 통해 고객과 직접 만나며 코지마의 우수한 제품 소개와 함께 보다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