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방앤컴퍼니, ‘디즈니 베이비 브랜드’ 정식 론칭
아가방앤컴퍼니, ‘디즈니 베이비 브랜드’ 정식 론칭
  • 박주연 기자
  • 승인 2023.0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대한민국 대표 유아동 기업 아가방앤컴퍼니가 의류 브랜드 ‘디즈니 베이비’를 정식 론칭합니다.

아가방앤컴퍼니는 지난 21년부터 자사의 대표 브랜드인 아가방과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의 협업을 통해 ‘디즈니X아가방’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선보여왔습니다. 디즈니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디즈니 캐릭터를 적용한 앙증맞은 패턴과 다채로운 컬러, 활동적인 아이들을 위한 편안한 착용감으로 그 동안 여러 번 완판 및 리오더되며 인기를 끌었습니다. 아가방앤컴퍼니는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디즈니 베이비’를 단독 브랜드로 정식 론칭하게 되었으며 앞으로 ‘디즈니 베이비’만의 감성을 담은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이번 ‘디즈니 베이비’ 신상품은 0세부터 5세까지 입을 수 있는 아이템들로 구성됐습니다. 작년 겨울 온라인을통해 선판매한 일부 아이템을 포함하여 배냇저고리, 우주복, 상하복, 아우터 등의 의류는 물론 신발, 모자, 가방과 같은 액세서리류까지 다양한 아이템이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판매됩니다. 여러 세대에 거쳐 사랑 받는 디즈니 캐릭터처럼 론칭 초기부터 트렌드에 민감한 MZ세대 부모와 이모, 삼촌은 물론 조부모의 마음까지 사로잡았다. 특히 아가방앤컴퍼니의 믿을 수 있는 품질력이 바탕이 되어 구매 고객의 만족도가 높습니다.

테니스 테마의 알록달록한 그래픽이 돋보이는 ‘디즈니 플레이 상하복’과 ‘디즈니 플레이 원피스’는 봄에 어울리는 경쾌한 매력으로 추천하는 상품입니다. 상하복의 손목, 발목에는 활동하기 편하도록 시보리를 적용했고 원피스의 스커트는 플레어 라인으로 디자인해 귀여움을 더했습니다.

간절기 아우터를 찾고 있다면 ‘디즈니 스프링 미키점퍼’와 ‘디즈니 스프링 미니점퍼’가 제격입니다. 스포티한야구 점퍼 디자인에 손목과 허릿단에 레터링으로 포인트를 주어 트렌디한 연출이 가능합니다.

출산 선물로는 ‘푸 바디수트 세트’를 추천한다. 부드러운 면소재의 바디수트 전면에 귀여운 푸가 프린팅 되었고 곰돌이 귀 모양의 헤어밴드와 미끄럼방지 양말까지 풍성하게 세트로 구성되어 인기가 좋습니다.

이번 시즌 스페셜 아이템으로 출시된 ‘미키 니트가디건’과 ‘미니 니트가디건’도 주목할 만합니다. 엄마, 아빠도 입을 수 있도록 같은 디자인의 성인 사이즈가 함께 출시되어 나들이가 많아지는 봄, 패밀리룩을 코디 해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습니다.

이번 론칭을 기념하여 준비한 프로모션은 2월 8일부터 28일까지 전국 아가방 매장과 아가방앤컴퍼니 공식 온라인몰인 아가방몰에서 진행됩니다.
 
아울러 매장에 비치된 컬러링 엽서를 아이와 함께 즐겁게 색칠 후 인스타그램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되고 디즈니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도 ‘디즈니 베이비 캐리어’를 증정하는 댓글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아가방앤컴퍼니 관계자는 ‘디즈니 베이비’를 론칭하게 되어 감회가 남다르다”며 “오랜 시간 꾸준히 사랑 받아 온 디즈니와 아가방처럼 ‘디즈니 베이비’도 소비자의 마음 속에 특별하게 자리잡을 수 있는 브랜드가 되기를 바란다”며 소감을 전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