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림에듀, 11일 홈앤쇼핑서 초등 인강 ‘홈런 2.0’ 앙코르 방송
아이스크림에듀, 11일 홈앤쇼핑서 초등 인강 ‘홈런 2.0’ 앙코르 방송
  • 박주연 기자
  • 승인 2023.0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에듀테크 대표 기업, 아이스크림에듀(대표 이윤석)가 오는 11일 홈앤쇼핑에서 초등 인강 ‘아이스크림 홈런 2.0(이하 홈런 2.0)’ 앙코르 방송을 진행합니다.

이번 앙코르 방송은 2월 11일 밤 10시 50분부터 60분간 진행됩니다. 지난 1월 진행한 홈앤쇼핑의 성공적인 론칭 방송에 힘입어 기획된 방송입니다.

아이스크림에듀는 이번 방송에서 2세대 스마트러닝 서비스인 홈런 2.0와 다양한 학습기들을 소개합니다. 홈런 2.0의 대표 콘텐츠인 ‘수학의 세포들’, ‘습관나무’, ‘AI 생활기록부’, 그리고 자녀의 학습 현황을 확인하고 자기주도학습을 관리할 수 있는 ‘홈런좋은부모 앱’ 등을 자세하게 알아볼 수 있습니다.

또한, 기존 학습기인 ‘홈런북 베이직’부터 ‘홈런북 프리미엄’ 등 총 5종의 학습기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홈런북 프리미엄은 책상을 취향대로 꾸미는 ‘데스크테리어(데스크+인테리어)’ 트렌드가 반영된 최신 학습기입니다. 기존 학습기와 차별화된 세련된 디자인과 스테이셔너리 세트로 구성되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모델입니다.

아이스크림에듀는 이번 홈앤쇼핑 앙코르 방송에서 무료체험을 신청하는 모든 고객에게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2만원권을 모바일로 지급하며, 방송 중 실시간 경품 추첨을 통해 2명에게 150만원을 증정합니다.

아이스크림에듀 관계자는 “아이스크림에듀의 진심과 노하우가 담긴 홈런 2.0에 대한 학부모님들의 관심이 뜨겁다”며, “이번에도 푸짐한 혜택과 경품으로 함께 찾아 뵐 예정이니 지난 방송을 놓치신 분들, 그리고 기존에 홈런 2.0에 관심이 있으셨던 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