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문여행사 팜투어, 두바이 인기 호텔 톱4 단독 프로모션 마련
허니문여행사 팜투어, 두바이 인기 호텔 톱4 단독 프로모션 마련
  • 성은숙 기자
  • 승인 2023.0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팜투어, 몰디브·모리셔스·유럽 경유지 STOP OVER 두바이 신혼여행 '인기호텔 톱4 단독 프로모션' 실시
두바이 인기호텔 톱4(그랜드하얏트·안다즈더팜·두짓타니·쥬메이라에미레이츠타워) 독점 판매
쥬메이라퍼플릭 비치 / 팜투어 제공

[전국=팍스경제TV] 허니문여행사 팜투어는 2023년 봄과 가을 허니문 시즌 역동적이고 색다른 해외 신혼여행지 두바이 인기 호텔 톱4 단독 프로모션을 마련해 눈길을 끌 전망이다.

특히 팜투어에 따르면 두바이 온리(ONLY) 신혼여행보다는 몰디브, 모리셔스, 유럽 두바이 경유 STOP OVER(환승 경유) 시 두바이 2박 및 3박이 인기가 높은 것으로 드러났다.

팜투어 두바이 인기 호텔 톱4에는 우선 그랜드하얏트 두바이의 경우 24시간 호텔 체크인 및 아웃, 공항 및 호텔 편도 픽업 서비스, 두바이 오후 쉐어링 사막투어, 객실 업그레이드 특전이, 또 세계적인 체인 하얏트의 최상위 부티크 브랜드 안다즈더팜두바이호텔은 조식(+중식) 또는 조식(+석식), 두바이 오후 쉐어링 사막투어, 24시간 호텔 체크인 및 체크아웃 및 편도 픽업 서비스가 각각 마련됐다.

이 밖에도 태국 유명 체인브랜드 두짓타니두바이호텔의 경우 버즈칼리파뷰 업그레이드, 편도 픽업 서비스, 24시간 호텔 체크인 및 아웃, 두바이오후 쉐어링 사막투어가, 쥬메이라에미레이츠타워는 두바이 오전 프라이빗 시티투어, 비치클럽 제로 그래비티 입장권, 편도 픽업 서비스가 각각 제공된다.

팜투어 권일호 대표이사는 “두바이의 경우 전형적인 휴양 목적지인 몰디브와 모리셔스를 가기 전 관광과 쇼핑 그리고 이채로울 투어를 겸한 경유지로 각광을 받아 올봄과 가을 허니문 시즌 주목을 끌 전망”이라고 밝혔다.

한편 팜투어는 두바이 신혼여행 상품에 정식 라이센스 보유한 한국인 가이드, 안전보험 가입 팜투어 전용차량, 24시간 한국인 가이드 안심 카톡 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