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 렌탈 제품 다변화로 소비자 니즈 '적중'..."B2C 경쟁력 강화로 성장세 견조"
청호나이스, 렌탈 제품 다변화로 소비자 니즈 '적중'..."B2C 경쟁력 강화로 성장세 견조"
  • 박나연 기자
  • 승인 2023.02.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청호나이스 매트리스 ‘마이드림’ [사진=청호나이스]
청호나이스 매트리스 ‘마이드림’ [사진=청호나이스]

청호나이스는 기존 정수기 렌탈 제품과 함께 소비자 니즈에 맞춘 공기청정기, 매트리스 등 렌탈 품목을 다변화함으로써 건강하고 스마트한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현명한 소비자들의 선택 폭을 넓혀 보다 나은 편리함과 만족감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청호나이스는 최근 금리 상승으로 인한 경기 성장세 둔화에도 불구하고 안정적인 성장을 유지하고 있는 배경에는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다양한 렌탈 라인업 구축을 통한 B2C(기업-소비자간 거래) 경쟁력 제고와 함께 충성도 높은 고객들의 유입에 있습니다.

청호나이스가 지난달 야심 차게 선보인 ‘저스트에어’의 경우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깨끗한 화이트 컬러와 심플한 바디를 가진 20평형(66㎡) 제품으로써 고효율의 BLDC 모터 탑재를 통한 저소음 동작으로 일반가정과 오피스 등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저스트에어’는 해가 갈수록 심각해지는 미세먼지와 봄철 황사로 인한 실내 공기질 저하를 개선하기 위해 프리필터와 복합필터(집진필터+탈취필터)가 적용된 3단계 필터 시스템이 제품 양쪽 흡입구에 탑재돼 오염물질을 빠르게 흡입, 청정할 수 있는 강점이 있습니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청호나이스는 소비자들이 쾌적하고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실생활의 밀접한 부분까지 렌탈 영역을 확장함으로써 고객들에게 높은 심리적 만족감과 함께 진정한 웰빙 라이프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청호나이스는 1993년도 설립 이후 지난 2003년 세계 최초 얼음정수기 '아이스콤보'를 선보인 이후 다양한 크기의 스탠드형 얼음정수기, 커피얼음정수기 등을 후속으로 출시하며 정수기 시장을 선도하고 있으며, 성장 가능성이 큰 공기청정기를 비롯한 매트리스 그리고 비데, 안마의자 등 렌탈 라인업 확대를 통한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