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랜드 상상 속 요정마을 '페어리타운' 관심↑
에버랜드 상상 속 요정마을 '페어리타운' 관심↑
  • 구대서 기자
  • 승인 2023.02.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에버랜드가 다음달 공개하는 봄 테마 공간 '페어리타운'. [이미지 제공=에버랜드]
에버랜드가 다음달 공개하는 봄 테마 공간 '페어리타운'. [이미지 제공=에버랜드]

[팍스경제TV] 에버랜드가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봄 시즌 테마 공간 '페어리타운(Fairy Town)'의 티저 영상을 자사 SNS에 잇따라 공개했습니다.

지난 24일 첫 공개한 10초 분량의 영상에는 화사한 봄꽃에 둘러 쌓인 커다란 문과 함께 요정 실루엣이 빙글빙글 등장하고, 마치 새로운 봄의 세상으로 초대하는 듯한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이 영상은 현재까지 조회수 14만뷰와 댓글 1천건 등을 기록하는 등 높은 관심과 기대를 받고 있습니다.

인스타드램 등 에버랜드 SNS에서 진행하고 있는 이벤트에는 '좋아요'가 4천여개를 기록중입니다.

에버랜드는 오늘(27일)은 신비로운 요정을 콘셉트로 한 두번째 티저 영상도 공개했습니다.

공개한 영상에는 에버랜드인 듯한 환상적인 봄꽃 정원을 나비와 요정들이 날아 다니고, '에버토피아에 사는 나비요정','에버랜드에 새로운 세계를 열었어요' 등 문구를 통해 새로운 봄 테마 공간의 탄생을 예고했습니다.

상상 속에서 그려 봤던 요정 마을을 직접 보고 느끼고 체험할 수 있는 '페어리타운'은 봄꽃이 만발하는 에버랜드 대표 정원 포시즌스가든에 조성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에버랜드는 새로운 봄 테마 공간인 '페어리타운'을 다음달 17일 일반에 공개할 예정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