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 고성능 공기청정기 '저스트에어' 선봬
청호나이스, 고성능 공기청정기 '저스트에어' 선봬
  • 배석원 기자
  • 승인 2023.02.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청호나이스가 초미세먼지와 황사의 회색빛으로부터 실내 공기질을 관리할 수 있는 고성능 공기청정기를 선보였다. 
[사진=청호나이스]

청호나이스가 초미세먼지와 황사의 회색빛으로부터 실내 공기질을 관리할 수 있는 고성능 공기청정기를 선보였다고 28일 밝혔습니다.

청호나이스에 따르면 올해 선보인 ‘저스트에어’ 제품은 홈오피스에 자연스럽게 어울리도록 화이트 컬러와 심플한 바디로 디자인했습니다.

제품 양쪽에 각각 프리필터와 복합필터로 구성된 3단계 필터 시스템을 장착해 공기 청정 능력을 향상시켰습니다.

특히 ‘저스트에어’는 공기청정기의 핵심인 필터에 대한 위생적인 관리가 용이하도록 프리필터 세척시기 알림 표시기능을 탑재했습니다.

필터윈도우를 제품 좌우에 적용해 한눈에 필터 상태를 확인할 수 있어 이용자들의 편리성을 한층 높였습니다.

청호나이스는 또 중대형 공기청정기 ‘하이마운틴’ 2종(33평·48평)도 함께 선보이고 있습니다.

하이마운틴은 바이러스와 박테리아의 확산을 예방할 수 있는 언택트 기술이 적용된 비접촉식 중〮대형 공기청정기로 코로나19 이후 버튼 접촉을 꺼리는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고 회사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하이마운틴’은 한국공기청정협회(Korea Air Cleaning Association)로부터 CA(Clean Air)인증과 CA센서인증까지 받았습니다. 48평형 제품의 경우 학교용 CA인증까지 획득해 다중이용시설에 최적화된 제품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