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프랑스, 인천공항공사 '올해의 우수 항공사' 2년 연속 선정
에어프랑스, 인천공항공사 '올해의 우수 항공사' 2년 연속 선정
  • 김홍모 기자
  • 승인 2023.0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에어프랑스, 인천공항공사 '올해의 우수 항공사' 2년 연속 선정 [사진제공=에어프랑스]

에어프랑스가 인천국제공항공사가 개최하는 ‘제7회 인천에어포트 어워즈’에서 ‘올해의 우수 항공사’로 선정됐습니다.

‘인천에어포트 어워즈’는 인천공항공사가 공항 운영 및 서비스 향상에 기여한 우수 사업자를 시상하는 행사입니다. 

이번 행사에서는 지난 한 해 수행한 업무처리 신속성, 안전 관리 및 서비스 개선 등의 지표를 종합적으로 고려해 총 17개사가 선정됐습니다.

이 중 에어프랑스는 여객 편의 증진을 위한 다각적인 노력을 인정 받아 ‘올해의 우수 항공사’ 부문에서 2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습니다. 

에어프랑스는 안전 및 정시 운항, 체크인 편리성, 조업 서비스 효율성, 스마트 서비스 이용률, 여객 수송 실적과 여객 환승 및 스마트 공항 구축 기여도 등의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이광우 에어프랑스-KLM 인천국제공항 지점장은 “고객 신뢰 확보를 위해 서비스 품질 강화와 안전 운영에 힘써 온 임직원들의 노력이 인정받게 돼 기쁘다”며 “최근 항공수요가 점차 회복되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보다 편리하고 안전한 운항 체계 구축에 만전을 기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에어프랑스는 현재 인천국제공항과 파리 샤를 드골 국제공항 간 노선을 주 6회 운항 중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