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미희 시흥시의장, 신현교육훈련관 개관식 참석… 감사패 수여
송미희 시흥시의장, 신현교육훈련관 개관식 참석… 감사패 수여
  • 성은숙 기자
  • 승인 2023.0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건축면적 357㎡ 건축물로 농구대 2개, 배드민턴 2면, 탁구대 4개, 샤워실, 화장실 등의 시설 갖춰 개관
송미희 시흥시의회 의장(앞줄 오른쪽부터 세번째) 신현교육훈련관 개관식 참석 /시흥시의회 제공 

[시흥=팍스경제TV] 송미희 시흥시의회 의장이 3월 11일 포동 1-111번지 신현교육훈련관 개관식에 참석해 신현동체육회로부터 감사패를 받았습니다.

이날 개관식은 송미희 의장과 유관단체장, 주민 등이 참석한 가운데 테이프 커팅 및 현판식, 경과보고, 감사패 수여, 축사 순으로 진행됐으며, 송 의장은 신현교육훈련관 개관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았습니다.

신현교육훈련관은 건축면적 357㎡의 건축물로 농구대 2개, 배드민턴 2면, 탁구대 4개, 샤워실, 화장실 등의 시설이 갖춰져 신현동 주민들이 쾌적하고 안전하게 실내 체육활동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 됩니다.

2011년 소사-원시선 추진 시 변전소를 설치하는 조건으로 신현동 주민 공동시설로 사용하기로 합의한 시설인 신현교육훈련관은 2020년 준공 후 미개방되다가 코로나19 방역 완화에 따라 지난 2월 13일 의장실에서 시흥시 체육진흥과와 신현동 체육회 간 위수탁 협약 체결로 시설 개방이 본격화됐습니다.

송미희 의장은 “이제는 날씨나 외부 환경에 상관없이 주민들이 편하게 운동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됐다는 점에서 기쁘게 생각한다”고 강조하며 “주민들에게 개방되기 까지 오랜 시간이 걸린 만큼 관리에 철저를 기해 주민들이 시설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해주시길 바란다”고 시설 관계자들에게 당부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