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랜드, 상상 속 요정마을 '페어리 타운' 17일 개장
에버랜드, 상상 속 요정마을 '페어리 타운' 17일 개장
  • 구대서 기자
  • 승인 2023.0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상상 속 요정마을 에버랜드 '페어리 타운'. [사진제공=에버랜드]
상상 속 요정마을 에버랜드 '페어리 타운'. [사진제공=에버랜드]

[용인=팍스경제TV] 에버랜드가 상상 속 요정마을을 신비롭게 경험할 수 있는 '페어리 타운(Fairy Town)'을 오는 17일 개장합니다.
 
'페어리 타운'은 누구나 동심과 상상 속에서 그려봤던 요정마을로의 환상적이고 동화같은 여행을 통해 행복에너지를 가득 충전해갈 수 있도록 꾸민 새로운 봄 테마공간입니다.
 
행복을 만드는 요정들의 마을을 콘셉트로 포시즌스가든에 1만㎡ 규모로 조성됐습니다.

에버랜드를 방문한 고객들의 행복한 순간들이 모여 에버토피아라는 다른 차원으로 전달된다는 동화같은 세계관을 바탕으로, 에버토피아 속 페어리 타운의 요정들이 사람들을 초대해 행복에너지를 극대화한다는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에버랜드는 아이유, 박재범의 뮤직비디오를 연출한 '플립이블', 방탄소년단, 싸이의 뮤직비디오를 아트디렉팅한 '무이' 등 K팝 전문 아트팀과의 콜라보를 통해 페어리 타운을 한 편의 뮤직비디오 세트장 같은 환상적인 요정 팝업 마을로 만들었습니다.

페어리 타운을 여행하며 만나는 요정 테마의 연구소, 분수, 도서관 등 다양한 포토존들은 비일상적이고 신비로운 분위기로 연출합니다.

9미터 높이의 초대형 나비 요정과 튤립 요정, 거울 요정 등 120여 개의 요정 조형물을 곳곳에 등장시켜 진짜 요정마을에 와 있는 듯한 몰입감을 강화합니다.

야간에는 신비롭고 몽환적인 분위기의 새로운 공간에 들어온 듯한 이색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거대한 차원의 문이 열리는 영상, 조명, 사운드, 레이저 등 다양한 특수효과가 어우러진 퍼포먼스 연출도 준비하고 있습니다.

길이 24미터, 높이 11미터의 LED 대형 스크린에는 플립이블에서 특별 제작한 페어리 타운 스토리 영상이 수시로 상영합니다.

관람객들이 직접 참여하며 요정마을을 다채롭게 경험할 수 있는 온오프라인 체험 콘텐츠도 풍성합니다.

페어리 타운 현장에 마련된 QR코드나 에버랜드 홈페이지에서 접속 가능한 '온라인 관광안내소'를 체크인하면 소개 영상, 여행 지도 등 페어리 타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습니다. 

요정들이 내는 넌센스퀴즈, 틀린그림찾기, 퍼즐맞추기 등부터 친구에게 요정엽서 보내기까지 게임형 콘텐츠도 체험 가능합니다.

관광안내소의 모든 미션을 완료한 관람객들에게는 명예요정증이 온라인으로 발급되는데, 추첨을 통해 2천명에게는 갤럭시S23, 신라호텔숙박권, 에버랜드 캐릭터 굿즈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합니다.

페어리 타운 개장과 함께 포시즌스가든에는 17일부터 튤립, 수선화, 무스카리 등 100여 종 120만 송이의 화사한 봄꽃들이 관람객들을 맞이합니다.

에버랜드를 대표하는 불꽃쇼, 퍼레이드 등 대형 야외공연들도 17일부터 새롭게 펼쳐집니다.

삼성물산 정병석 리조트사업부장(부사장)은 "페어리 타운은 고객들의 동심과 상상력이 펼쳐지는 곳"이라며 "매 시즌마다 새로운 이야기가 있는 공간을 만들고, 마치 다른 차원에 여행 온 듯 관람객들의 동심이 진화하는 새로운 에버랜드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