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남양주시지회, 튀르키예에 마음의 빚 성금으로 보답
대한노인회 남양주시지회, 튀르키예에 마음의 빚 성금으로 보답
  • 성은숙 기자
  • 승인 2023.0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남양주시복지재단 통해 성금 1828만 4300원 전달
대한노인회 남양주시지회, 튀르키예 피해 지원 성금 1828만 4300원 남양주시복지재단에 전달 / 남양주시 제공 

[남양주=팍스경제TV] 대한노인회 남양주시지회는 14일 튀르키예 피해 지원을 위한 성금 1828만 4300원을 남양주시복지재단에 전달했습니다.

대한노인회 남양주시지회 윤해원 회장은 “지진으로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튀르키예 주민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고 싶었다.”라며 “비록 큰 지원은 아니지만 하루빨리 튀르키예 주민들이 일상을 회복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습니다.

주광덕 남양주시장은 “갑작스러운 강진으로 큰 피해를 입은 튀르키예 국민들에게 깊은 위로를 전하며, 6.25 전쟁 당시 평화와 자유를 지켜 준 형제의 나라 튀르키예에 보답하고 튀르키예 국민들이 희망을 잃지 않도록 나눔에 동참해 주신 대한노인회 남양주시지회에 감사드린다.”라며 “보내 주신 따뜻한 손길이 튀르키예 국민들에게 큰 힘이 되길 희망한다.”고 말했습니다.

남양주시복지재단 심우만 대표이사는 “한마음 한뜻으로 십시일반 마음을 모아 주신 대한노인회 남양주시지회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전해 주신 후원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 내 특별 모금 계좌를 통해 튀르키예 일상 회복 지원에 사용할 계획”이라고 전했습니다.

한편, 남양주시는 2월 14일부터 3월 31일까지 남양주시복지재단, 사회복지공동모금회 경기북부본부와 연합해 튀르키예 지진 피해 복구 지원을 위한 특별 모금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