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코제약, 여성특화 브랜드 ‘위민업’ 이어 ‘이나벨로’로 여성 맞춤 화장품 공개
알리코제약, 여성특화 브랜드 ‘위민업’ 이어 ‘이나벨로’로 여성 맞춤 화장품 공개
  • 김효선 기자
  • 승인 2023.0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이나벨로이미지 [사진제공=알리코제약]
▲이나벨로이미지 [사진제공=알리코제약]

알리코제약(대표 이항구)이 화장품 브랜 ‘INNABELLO(이나벨로)’를 출시합니다.

21일 회사는 여성 특화 브랜드 ‘위민업’ 출시 후, 두번째로 여성을 위한 화장품 브랜드 ‘INNABELLO’(이나벨로)를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회사에 따르면, 당사 중앙 연구소와 외부 연구기관과의 협업을 통해 이나벨로만의 독자적인 기술을 기반으로 체질별 맞춤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며 오는 4월 앰플 및 크림 형태의 제품 출시를 시작으로 선크림, 마스크팩 등 총 7가지의 상품을 순차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라고 전했습니다. 

특히 알리코제약 담당 MD는 “이나벨로 브랜드 중 제일 먼저 출시되는 이나벨로 앰플과 크림은 각각 기미와 피부탄력 개선에 특화되어 있는 제품으로, 피부 성향 별 최적화된 레시피를 선택적으로 적용해 피부에 유효 성분을 효과적 전달하고 유·수분의 발란스를 유지하는 기술로 알리코제약이 자체 개발한 “Tra-Core" 기술을 적용 했으며 이러한 맞춤 서비스를 통해 여성들의 피부관련 고민을 해결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알리코제약은 지난해 매출액 1,677억원으로 전년 대비 20% 증가하여 작년에 이어 창사 이후 최대 매출을 기록함과 동시에 의료기기 등 특화사업 부분의 매출은 전년대비 300% 성장 하는 등 신사업에 대한 가능성을 확인하고 시장 안착을 위해 소비자 니즈에 맞는 제품 라인업 강화와 판매 채널 확대를 위해 마케팅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