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 북3 울트라, 최고 중의 최고를 지향한 제품"
삼성전자 "갤럭시 북3 울트라, 최고 중의 최고를 지향한 제품"
  • 박나연 기자
  • 승인 2023.0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삼성전자]
[사진=삼성전자]

23일 서울 중구 삼성전자 기자실에서 삼성전자 MX사업부 뉴컴퓨팅 하드웨어 개발2그룹장 심황윤 상무가 갤럭시 북3 울트라 미디어 브리핑을 진행했습니다.

심황윤 상무는 "갤럭시 북3 울트라는 올해 개발한 신규 라인업으로 성능과 품질 면에서 최고 중에 최고를 지향했다"며 "성능과 휴대성을 모두 만족시키는 최고의 혁신을 담기 위해 노력했고, 새로운 프리미엄의 기준을 세우는 제품으로 개발하고자 했다"고 강조했습니다.

심 상무는 "갤럭시 북3 울트라는 기존 고성능 노트북 제품과 다르게 가벼운 무게와 디자인으로 이동성을 가지면서도, 최적의 성능을 통해 작업 효율을 높이고 고사양 게임까지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고 언급했습니다.

또 "갤럭시 스마트폰에서 축적한 경험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최고 사양의 하드웨어를 보다 슬림한 디자인으로 풀어내기 위해 모든 것을 처음부터 고민했다"고 말했습니다.

갤럭시 북3 시리즈는 스마트폰, 태블릿, PC 등 제품간 연결성을 대폭 강화했으며, 갤럭시 고객이 보유하고 있는 다양한 기기간 매끄러운 사용 경험을 구현했습니다.

삼성전자는 2021년 갤럭시 북 시리즈 출시 이후 글로벌 PC 시장에서 영향력을 확대해 나가고 있습니다. 최근 출시한 갤럭시 북3 시리즈는 글로벌 시장에서 현재까지 전작 대비 2.5배의 판매를 기록하며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