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떠나는 혜택 여행"...하나카드, 봄맞이 할인 이벤트 진행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떠나는 혜택 여행"...하나카드, 봄맞이 할인 이벤트 진행
  • 김하슬 기자
  • 승인 2023.0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제공=하나카드]
[사진제공=하나카드]

하나카드가 완연한 봄을 맞아 다양한 생활 영역에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하나카드는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떠나는 혜택 여행’을 주제로 4월 한 달간 실시할 예정입니다. 

특히 테마파크 입장권 할인부터 온라인 쇼핑, 대형마트, 가구, 홈쇼핑, 면세점 등 여러 업종에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려 합니다.

우선 봄 나들이를 계획중인 손님을 위해 ▲에버랜드 종일권 ▲서울랜드 파크이용권 ▲이랜드 자유이용권 등에서 할인을 지원합니다.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쇼핑을 즐기는 손님을 위한 혜택도 마련됐습니다. ▲11번가 ▲SSG.COM ▲마켓컬리 ▲지그재그 ▲무신사 ▲크림(KREAM) 등 일정 금액 이상 결제 시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또 생활 필수품을 구매하는 대형마트와 편의점 할인 혜택도 준비됐습니다. ▲홈플러스 ▲GS슈퍼 ▲이마트에브리데이 등에서 가능합니다.

봄 맞이 대청소 및 새로운 인테리어를 준비하는 손님을 위해는 ▲삼성전자 디지털프라자 ▲온라인 롯데하이마트 ▲현대리바트 등에서 청구 할인을 누릴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국내외 여행을 준비 중인 손님께는 해당 여행사와 면세점에서 업종별로 무이자 할부부터 포인트 적립, 할인 혜택이 가능합니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지속해서 손님들께 실질적인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트랜드를 반영한 이벤트를 선보이겠다"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