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생명, 7개 도시서 ‘찾아가는 입시전략 설명회’
미래에셋생명, 7개 도시서 ‘찾아가는 입시전략 설명회’
  • 박주연
  • 승인 2016.0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팍스경제TV 박주연 기자]미래에셋생명은 ‘찾아 가는 입시전략 설명회’를 오는 5~6월 두 달간 전국 7개 도시를 순회하며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5월 11일 대구를 시작으로 부산(5월12일), 광주(5월17일), 전주(5월18일), 울산(6월9일), 대전(6월15일), 서울(6월16일) 순으로 전국 주요 거점 도시에서 열릴 계획이다.

중·고생 자녀를 둔 미래에셋생명 고객 및 고객의 추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설명회는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3시간 동안 두 개의 커리큘럼으로 진행된다. 이병훈 교육연구소의 이병훈 소장이 ‘변화 하는 입시제도에 발맞춘 자기 주도 학습 전략’이란 주제로 강의를 진행한다.

서울 대치동 입시전문가 하귀성 ‘비전과 멘토’ 대표가 ‘2017학년도 대입 지원 전략’에 대해서 설명할 예정이다.

윤성철 미래에셋생명 마케팅지원부문장은 “미래에셋생명이 매년 진행하는 ‘찾아 가는 입시전략 설명회’는 중·고생 자녀를 둔 학부모들께 자녀 진학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자 하는 마음으로 기획했다”며 “이번 설명회를 통해 고객들이 복잡한 대입 제도를 올바르게 이해하고 대비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박주연 기자 juyeonbak@asiaetv.co.kr
<‘투자의 가치, 사람의 가치’ ⓒ팍스경제TV(www.asiaetv.co.kr) 무단전재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