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웰케어, 눈 건강 전문 브랜드 ‘아이시안’으로 ’맞춤형 눈 건강 솔루션’ 제공
CJ웰케어, 눈 건강 전문 브랜드 ‘아이시안’으로 ’맞춤형 눈 건강 솔루션’ 제공
  • 박주연 기자
  • 승인 2023.0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CJ웰케어가 IT기기 사용확대 등으로 인해 눈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최근의 시장 상황에 맞춰 맞춤형 눈 건강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CJ웰케어는 눈 건강 전문 브랜드 ‘아이시안’을 리뉴얼하고 신제품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습니다. CJ웰케어는 ‘아이시안’을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 ‘프리미엄 눈 건강 전문 브랜드’로 자리매김 하겠다는 계획입니다.

아이시안은 브랜드를 리뉴얼하며 눈 노화∙피로∙건조 등으로 제품 라인업을 더욱 세분화 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습니다. 또한 제품의 효능과 섭취 방법 등을 보다 직관적으로 알 수 있는 디자인과 섭취에 용이한 패키지로 편의성도 높였습니다.

주력 제품군은 ▲아이시안 루테인지아잔틴 ▲아이시안 루테인+아스타잔틴 ▲아이시안 루테인지아잔틴 플러스 ▲아이시안 멀티케어 프리미엄 ▲아이시안 루테인+빌베리로 총 5가지다. 특히, <아이시안 루테인+빌베리>는 이번 브랜드 리뉴얼을 맞아 출시한 신제품입니다.

<아이시안 루테인+빌베리>는 하루 한 캡슐로 눈 노화와 피로를 함께 케어 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입니다. 눈 피로에 좋은 안토니아노사이드를 함유한 유럽산 ‘빌베리 추출물’과 눈 노화 방지에 도움을 주는 ‘루테인’, 침침한 눈을 위한 ‘비타민 A’ 등을 함유해 눈 건강을 복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특히, ‘빌베리 추출물’은 식약처에서 눈 피로 개선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로, 인체시험 적용 결과 4주간 섭취 시 스마트폰, 모니터 등을 사용한 후에 눈 피로가 개선되는 것이 확인됐습니다.

아이시안 브랜드 관계자는 "건강기능식품협회의 최근 설문조사에 따르면, 대한민국 성인남녀의 가장 큰 건강고민이 눈 건강일 정도로, 관련 제품을 찾는 소비자는 꾸준하게 증가하고 있다"며 "차별화된 원료와 R&D 역량으로 맞춤형 눈 건강 제품들을 선보여 나갈 것"이고 말했습니다.

한편, CJ웰케어는 프리미엄 유산균 브랜드 ‘바이오코어(BYOCORE)’, 국내에 ‘먹는 화장품’ 개념을 도입한 이너뷰티 브랜드 ‘이너비(InnerB)’ 등 다양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고객의 건강한 삶을 위한 새로운 웰니스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