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ZIC, 스피드메이트와 '엔진오일 교환 서비스' 이벤트 진행
SK ZIC, 스피드메이트와 '엔진오일 교환 서비스' 이벤트 진행
  • 박나연 기자
  • 승인 2023.0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SK엔무브의 윤활유 브랜드 SK 지크(SK ZIC)가 5월부터 올해 말까지 공식 온라인몰에서 4L 이상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엔진오일 교환 서비스 공임비 할인을 제공한다. [사진=SK이노베이션]

SK엔무브의 윤활유 브랜드 SK 지크(SK ZIC)가 공식 온라인몰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엔진오일 교환 서비스 공임비 할인을 제공합니다.

SK엔무브는 SK네트웍스 자동차 종합관리 브랜드 스피드메이트와 함께 엔진오일 교환 서비스 프로모션을 진행하다고 지난 30일 밝혔습니다.

SK ZIC 공식 온라인몰에서 ZIC 제품을 4L 이상 구매한 뒤, 스피드메이트에서 엔진오일 교환 서비스를 받으면 공임비를 중형차 기준 약 36% 할인해줍니다. 프로모션 기간은 오는 12월 31일까지 입니다.

특히 SK엔무브는 5~6월에 공식 온라인몰에서 제품을 구매한 국산차 고객에게 와이퍼 무료 교환 쿠폰을 추가로 제공합니다. 수입차 고객은 연말까지 엔진오일 필터, 에어 필터, 에어컨 필터 교체 비용의 3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SK엔무브 관계자는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ZIC 제품을 구매해 교환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SK ZIC 공식몰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