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컬리, 가정의 달 맞이 감사대전 오픈… “취향 맞춤 선물 준비하세요”
마켓컬리, 가정의 달 맞이 감사대전 오픈… “취향 맞춤 선물 준비하세요”
  • 박주연 기자
  • 승인 2023.0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취향에 맞춘 선물을 준비할 수 있는 ‘마켓컬리 감사대전’을 오는 14일까지 진행한다고 2일 밝혔습니다. 

이번 기획전은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날 등을 맞아 다양하고 특별한 선물을 모두 모아 선보였습니다. 가격대별 선물 추천 뿐 아니라 인기 선물 랭킹 등을 확인할 수 있어 고객들이 손 쉽게 선물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아이들을 위한 선물로는 ‘닌텐도 스위치 젤다의 전설’과 ‘젤리캣 버니’, ‘바니랜드 산리오 캐릭터 네모블럭’ 등이 인기다. ‘랑콤 제니피끄 감사의 달 선물 세트’와 ‘정원삼 침향기력단’, ‘한삼인 홍삼대보선물세트’, ‘설화수 자음 2종 세트’ 등은 부모님을 위한 선물로 인기 선물 순위에 올랐습니다. 

누구에게 선물해도 실패 없는 제품으로 ‘바샤커피 드립백 어쏘티드 세트’, ‘레오나르디 발사믹 베스트 5종’, ‘웨지우드 티포유 티세트’, ‘꾸악 화이트 엑스트라버진 햇 올리브오일’ 등이 인기 선물 랭킹 상위를 차지했습니다. 

이외에도 스몰 럭셔리, 꽃, 건강기능 식품, 트레디한 선물, 맛있는 선물, 키덜트 등의 인기 키워드별 선물도 살펴볼 수 있습니다. 미리 선물을 준비하지 못했더라도 샛별배송으로 주문한 다음날 아침에 편하고 빠르게 받아볼 수 있어 구매자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습니다. 

기획전 진행 기간 동안 매주 특별 할인 혜택도 준비했습니다. 4일까지 ‘설화수’ 최대 20% 할인과 15% 할인 쿠폰 증정, ‘랑콤’ 최대 15% 할인, ‘호랑이 건강원’ 최대 10% 할인, 5% 할인 쿠폰도 증정됩니다. 모든 구매자는 카카오페이로 8만원 이상 결제하면 4천원 즉시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