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신영 ‘신영지웰 푸르지오 테크노폴리스 센트럴’...숨은 주방, 클린팬트리 등 특화 평면 ‘인기’
[영상] 신영 ‘신영지웰 푸르지오 테크노폴리스 센트럴’...숨은 주방, 클린팬트리 등 특화 평면 ‘인기’
  • 전형섭 기자
  • 승인 2023.0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앵커]
테크노폴리스 내 1000가구 이상 규모의 대단지가 공급됩니다. 

획기적인 설계와 내부 공간을 더욱 알차게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특화 평면을 제공해 수요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전형섭 기자가 현장 취재했습니다.

 

[기자]
충북 청주시 흥덕구 송절동 테크노폴리스에 들어서는 아파트단지의 견본주택 현장입니다.

방문객들이 몰려 입구부터 100M 이상 줄이 길게 늘어서 있습니다.

지상 최고 49층으로 짓는 이 단지의 분양가는 3.3㎡당 1160만원입니다.

 

[인터뷰] 백현우 / 분양 소장
테크노폴리스 최초 중대형 평형 위주의 구성으로 청약을 기다리는 고객분들의 관심이 매우 높은 편이며, 단지와 인접한 근린공원과 단지 내 조경이 어우러져 입주민들께 더욱 쾌적한 환경을 제공드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세대 내 다양한 특화 평면을 적용해 수요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전용 84㎡ A타입은 거실에서 주방이 보이지 않는 숨은 주방 구조를 적용했습니다. 

주방공간을 오로지 나만의 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는 겁니다.

 

전용 111㎡ A타입은 침실 두 개를 하나로 합쳐 아이의 침실과 스터디룸 공간으로 마련한 것이 특징입니다.

세탁실과 다용도실을 합친 구조의 클린 팬트리도 수요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인터뷰] 신영남 / 견본주택 방문객 
일하는 엄마들은 세탁실 왔다갔다 하기가 조금 불편하거든요. 저게 나와 있으면 아무래도 유용하겠죠. 

 

전용 130㎡ B타입은 거실의 큰 창과 복도 끝 창문을 통해 환기가 우수한 공기순환형 타워형 구조가 적용됐습니다.

주방 공간은 슬라이드 중문 옵션 추가 시 거실과 주방공간을 완전히 분리할 수 있습니다.

[인터뷰] 문현옥·고명곤 / 견본주택 방문객 
아이들이 크다보니깐 평수를 좀 줄일까도 싶었는데 구조를 보니 (전용)111㎡ 같은 경우에는 줄이면서 와도 괜찮고, (전용) 130㎡는 특화로 구조라든지 잘 나와 있어서 솔직히 살고 싶습니다.

 

다양한 특화 평면 적용과 더불어 테크노폴리스 내 85㎡ 초과 물량이 11%에 불과해 중대형 평수 아파트가 희소성이 높은 만큼 수요자들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팍스경제TV 전형섭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