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한국당뇨협회와 ‘건강한 식생활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대상㈜, 한국당뇨협회와 ‘건강한 식생활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 박주연 기자
  • 승인 2023.0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대상㈜은 지난 28일 한국당뇨협회와 ‘건강한 식생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습니다.

대상㈜ 종로 사옥에서 진행된 이번 협약식에는 대상㈜의 박은영 식품사업총괄 중역, 박종섭 HMR그룹장과 한국당뇨협회의 김광원 회장, 임영배 총무이사, 정재호 관리이사 등이 참석했습니다.

이번 협약을 통해 대상㈜은 올 5월부터 내년 4월까지 1년 간 한국당뇨협회에 청정원 ‘가볍고 건강하게 즐기는 콩담백면’을 공식 후원합니다.

대상㈜ 청정원의 ‘가볍고 건강하게 즐기는 콩담백면’은 밀가루 대신 두유로 만든 가볍고 건강한 면입니다. 면(1인분 150g) 기준 당류 0%의 저당설계, 글루텐 프리 제품이라 식이 조절이 필수인 당뇨환자에게 안성맞춤이고, 열량 또한 30㎉ 수준에 불과하여 칼로리 부담도 덜어 냈습니다. 소스와 함께 먹을 수 있는 편의형(HMR) 제품으로도 즐길 수 있으며, 종류는 ▲비빔국수 ▲동치미냉국수 ▲콩국수 ▲멸치국수 ▲베트남식국수 ▲사골곰탕면 등 총 6종으로 다양하게 구성해 골라 먹는 재미까지 더했습니다.

대상㈜ 관계자는 “당류 0%, 글루텐 프리를 자랑하는 ‘가볍고 건강하게 즐기는 콩담백면’은 당뇨환자는 물론, 일반인 모두가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인 만큼 한국당뇨협회가 전개하는 다양한 사업에 적극 지원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맛은 물론, 소비자들의 건강까지 생각한 다양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지난해 10월에는 대상웰라이프㈜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웰라이프와 한국당뇨협회가 ‘당뇨인의 건강한 식생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당플랜’의 영양설계 노하우를 통한 당뇨병 환자의 지속적인 건강 관리 지원에 나선 바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