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이앤씨, 김해 ‘더샵 신문그리니티’ 내달 공급...1146가구 규모
포스코이앤씨, 김해 ‘더샵 신문그리니티’ 내달 공급...1146가구 규모
  • 전형섭 기자
  • 승인 2023.0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더샵 신문그리니티' 투시도. [사진제공=포스코이앤씨]
더샵 신문그리니티 투시도. [사진제공=포스코이앤씨]

포스코이앤씨가 경남 김해시 신문동 신문1지구 일원에 선보이는 ‘더샵 신문그리니티’를 내달 분양한다고 2일 밝혔습니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최고 29층 10개동 총 1146가구 규모로 들어섭니다. 타입별로는 ▲84㎡ 652가구 ▲102㎡ 494가구로 구성됩니다.

단지 인근으로는 용두산과 반룡산이 위치해 쾌적한 녹지환경을 갖췄습니다. 신문지구 개발과 함께 대청천 수변공원 둘레길(예정)도 들어설 예정으로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습니다.

지역 주요 편의시설 이용도 편리합니다. 단지에서 반경 1km 내 김해 최대 규모의 김해관광유통단지가 위치합니다. 김해롯데워터파크, 롯데아울렛, 농협하나로클럽 등 쇼핑시설이 마련돼 있습니다. 향후 테마파크와 쇼핑몰, 콘도, 호텔 등이 추가로 들어설 예정입니다. 단지 인근에는 초등학교 부지도 계획돼 있어 안전한 통학이 가능합니다.

교통환경도 우수합니다. 단지가 들어서는 신문1지구는 대도시인 부산과 창원을 잇는 광역권 교통 요충지입니다. 차량 이용 시 남해고속도로 제2지선과 제3지선 및 장유IC, 서김해IC, 창원1·2터널, 58번 국도 등을 통해 창원 성산구와 부산서구 등 인접 주요 도시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또 단지 인근 장유역을 지나는 부전~마산 복선전철이 2024년 개통이 계획돼 있어 부산, 창원 등 타 지역 접근성이 크게 개선될 예정입니다. 단지에서 약 1㎞ 내 위치한 장유여객터미널도 올해 완공을 목표로 건설 중으로 이를 통해 서울과 수도권, 인천국제공항까지 편리한 이동이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도 조성됩니다. 피트니스, 실내골프연습장 등으로 구성된 스포츠존, 독서실 및 북카페가 조성되는 에듀존, 어린이집, 게스트하우스 등이 들어서는 퍼블릭존으로 다채롭게 구성했습니다.

분양 관계자는 “더샵 신문그리니티는 김해시의 도시개발사업의 마침표를 찍는 신문1구역에 위치하여 수준 높은 생활∙문화∙교육 인프라를 편리하게 누릴 수 있는 만큼 수요자들의 많은 관심이 기대된다”며 “포스코이앤씨만의 브랜드 프리미엄과 일대에 대규모 신주거타운이 형성되는 만큼 차별화된 상품성을 갖춰 지역을 대표하는 랜드마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