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컴페이먼츠, 학원운영 통합솔루션 ‘동네학원’과 전략적 파트너 협약 체결
웰컴페이먼츠, 학원운영 통합솔루션 ‘동네학원’과 전략적 파트너 협약 체결
  • 김하슬 기자
  • 승인 2023.0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웰컴페이 CI
웰컴페이먼츠 CI

웰컴금융그룹의 계열사인 IT금융결제 전문기업 웰컴페이먼츠가 에듀테크기업 스마트러닝코리아와 전략적 파트너 협약을 체결했습니다.

3일 웰컴페먼츠에 따르면 양사는 학원운영 통합솔루션 ‘동네학원’에 결제 시스템을 제공하는데 적극 협력하기로 약속했습니다.

학원운영 통합솔루션 동네학원은 온라인과 모바일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학원운영 통합 솔루션으로 ▲비대면 학원비 결제 ▲출결관리 ▲수납관리 ▲알림장 ▲상담관리 등을 제공합니다.

학원운영 통합 솔루션은 학부모에게는 편리한 학원비 결제, 비대면 상담 및 소통 등을 제공하며 학원장에게는 효율적인 학원비 운영을 돕습니다.

웰컴페이먼츠가 제공하는 웰컴페이는 금융감독원에 정식 등록된 선불 간편결제 서비스로 ▲다양한 제휴처와의 포인트전환 ▲문화상품권 충전 및 온·오프라인 결제 ▲상품권 판매 등을 제공해 사용자를 늘려가고 있습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웰컴페이먼츠는 학원운영 솔루션 동네학원에 웰컴페이를 결제수단으로 제공하고, 안정적인 결제 시스템을 구축해 비대면 중소형 학원의 학원비 결제 시장을 한 단계 확장해나가겠다는 계획입니다.

스마트러닝코리아는 이번 협약을 기념해 웰컴페이로 학원비를 결제하는 학부모를 대상으로 이벤트 및 리워드 혜택을 제공하고, 학원장에게는 저렴한 수수료와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김기현 웰컴페이먼츠 대표는 “이번 협력을 통해 당사가 보유한 다양한 결제 솔루션을 학원과 학부모가 요구하는 다양한 결제 방식에 맞춰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스마트러닝코리아와 협력해 학원 시장에서 성장할 수 있는 다양한 혁신적 제휴 모델을 만들어 갈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