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23L 올인원 광파 오븐 2종 출시...“하나에 모든 기능 담았다”
SK매직, 23L 올인원 광파 오븐 2종 출시...“하나에 모든 기능 담았다”
  • 배석원 기자
  • 승인 2023.0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23L 올인원 광파 오븐(EON-C201F) 제품 [사진=SK매직]

SK매직이 오븐 하나로 에어프라이, 전자레인지, 그릴, 토스트 기능까지 이용 가능한 다기능 멀티 오븐 '23L 올인원 광파 오븐(모델명: EON-C201F, C202F)’ 2종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습니다.

23L 올인원 광파 오븐은 좁은 주방 공간을 보다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5-in-1, 다기능 멀티 오븐입니다. 크기는 가정용 전자레인지 수준으로 콤팩트하지만 23L의 넉넉한 조리 공간을 제공합니다.

SK매직에 따르면 듀얼 히든 광파 그릴의 원적외선이 겉은 노릇노릇 속까지 고르게 열을 전달하며 후면 히터에 컨벡션 열풍이 더해져 음식을 단시간 빠르고 고르게 조리해 맛과 풍미를 한층 높였습니다. 일반 오븐과 달리 360도 회전식 턴테이블 방식을 적용해 요리의 모든 면을 보다 균일하고 빠르게 조리할 수 있습니다.

활용도가 높은 전자레인지 기능도 지원합니다. 최대 800W 고주파 출력으로 간편식 자동조리부터 쾌속해동까지 사용자의 취향과 상황에 따라 자유로운 조리가 가능하고 30초 버튼으로 손쉽게 조리시간 설정이 가능하고 5단계 출력 설정으로 상황별 맞춤 조리가 가능합니다.

또 무게별 해동 기능을 지원해 다이얼로 간편하게 무게만 설정하면 해동 시간이 자동으로 설정됩니다.

이 밖에 대기전력 1W 미만의 친환경 에코(ECO) 가전으로 사용하지 않을 때는 자동·수동으로 디스플레이를 끌 수 있어 에너지 절약에 도움을 준다고 덧붙였습니다.

SK매직 관계자는 “언제나 좁게 느껴지는 주방 공간에 혁신을 가져다줄 키친 솔루션이다”고 설명하며 “앞으로도 37년 주방가전 노하우를 바탕으로 시장을 선도하는 혁신 제품 개발에 앞장 설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