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티지바이오로직스, 바이오코리아2023서 '글로벌 사업 확대 기획' 모색
프레스티지바이오로직스, 바이오코리아2023서 '글로벌 사업 확대 기획' 모색
  • 김효선 기자
  • 승인 2023.0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바이오코리아 2023’ 준비 중인 현장 부스 모습
▲‘바이오코리아 2023’ 준비 중인 현장 부스 모습

프레스티지바이오로직스(대표 현덕훈)가 10일부터 12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BIO KOREA 2023(이하 바이오코리아)'에 참가합니다. 

특히 회사는 이번 행사에서 잠재 고객사 미팅이 다수 예정되어 있어 CDMO 본사업의 수주 문턱을 넘어 본격적인 매출을 실현하는 자리로 적극 활용할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아울러 최근 수주한 위수탁시험이나 CPO(위탁포장) 계약에 대한 관심이 이어지고 있어 행사에 참석하는 다양한 국내외 제약사들을 대상으로 관련 상담을 진행한다는 입장입니다. 

더불어 행사 부스에서는 CDMO사업의 핵심 중 하나인 원가경쟁력을 갖출 수 있는 최첨단 제조 시설과 기술을 소개하고 2020년부터 인사, 재무, 물류, 생산, 자재 등 전사적으로 진행해온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사례 및 AI, 머신러닝을 응용한 공정 개선과 같은 엔지니어링 혁신 방안 등을 공유할 예정입니다. 

한편, 프레스티지바이오로직스는 올해 본격적으로 수주 확대에 나서며 다양한 국내외 바이오 행사 참가를 통해 인지도와 네트워크를 강화해 가고 있습니다. 바이오코리아 행사에 이어 5월 31일부터 6월 1일까지 독일 베를린에서 열리는 European Biomanufacturing Summit, 6월 5일부터 8일까지 미국 보스턴에서 열리는 BIO USA 등 참가를 앞두고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