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농협, '고향사랑기부 특화카드' 가입
대전농협, '고향사랑기부 특화카드' 가입
  • 박희송 기자
  • 승인 2023.0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대전상의·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대전광역시개발위원회 가입 동참…고향사랑기부제 동참 독려 
농협중앙회 대전본부는 10일 고향사랑기부제 확산을 위해 대전상공회의소를 방문, 해당 카드의 출시배경과 고향사랑기부제를 홍보하는 자리를 가지고 가입행사를 시행했다고 밝혔다. 사진은 정낙선 총괄본부장(왼쪽)이 고향사랑기부제를 홍보하는 자리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농협중앙회 대전본부]
농협중앙회 대전본부는 10일 고향사랑기부제 확산을 위해 대전상공회의소를 방문, 해당 카드의 출시배경과 고향사랑기부제를 홍보하는 자리를 가지고 가입행사를 시행했다고 밝혔다. 사진은 정낙선 총괄본부장(왼쪽)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농협중앙회 대전본부]

[대전=팍스경제TV] 농협중앙회 대전본부(이하 대전농협)는 오늘(10일) 고향사랑기부제 확산을 위해 대전상공회의소(회장 정태희, 이하 대전상의)를 방문, 해당 카드의 출시배경과 고향사랑기부제를 홍보하는 자리를 가지고 가입행사를 시행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날 행사에는 대전상의 정태희 회장을 비롯해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 유재욱 회장, 대전광역시개발위원회 성열구 회장이 참석, NH농협카드 특화상품인 'zgm. 고향으로 카드' 동시 가입 행사를 진행했습니다. 

'zgm.고향으로 카드'는 지난 4월 5일 출시한 고향사랑기부제 특화카드로 지역가맹점 이용 시 최대 1.7%가 개인에게 적립되고 매년 사용액의 0.1%가 공익기금으로 조성됩니다.

해당 기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서 지역사회로 환원돼 농업·농촌·취약계층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위해 사용될 예정입니다.

정낙선 총괄본부장은 "대전농협은 고향사랑기부제의 성공적인 정착을 위해 '고향사랑기부 예·적금'과 'zgm.고향으로 카드' 상품 등을 출시했다"면서 "대전시민들께서도 농업·농촌에 활력을 불어넣고 국가의 균형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는 고향사랑기부제에 지속적인 관심을 가져달라"고 당부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