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LG프라엘 팝업스토어 운영..."쎄라하우스에서 더마쎄라로 피부관리 받으세요"
LG전자, LG프라엘 팝업스토어 운영..."쎄라하우스에서 더마쎄라로 피부관리 받으세요"
  • 박나연 기자
  • 승인 2023.0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고객이 다양한  프라이빗 뷰티 케어 솔루션 'LG 프라엘' 제품 라인업을 살펴보고 있다. [사진=LG전자]
고객이 다양한 프라이빗 뷰티 케어 솔루션 'LG 프라엘' 제품 라인업을 살펴보고 있다. [사진=LG전자]

LG전자가 뷰티 고객들과 직접 만나 차별화된 고객 경험 확대에 나섭니다.

LG전자 프라이빗 뷰티 케어 솔루션 'LG프라엘'은 오는 12일부터 다음달 23일까지 서울 꼴라보하우스 도산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합니다.

'LG프라엘 더마쎄라(모델명: BLQ1)'는 초음파 기술을 기반으로 얼굴 라인을 케어하는 뷰티기기 제품입니다.

집에서도 편리하게 턱밑, 이마, 눈 주변, 볼 부위 등 처지기 쉬운 얼굴 부위의 탄력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헤드 부위를 피부에 밀착시킨 뒤 버튼을 터치하면 피부 3mm 아래 부위에 초음파가 정확하고 균일하게 조사(照射)돼 콜라겐을 생성합니다.

LG전자는 지난 1월 LG프라엘 더마쎄라 신제품을 출시하며 전용 브랜드몰과 전국의 베스트샵 매장의 체험존을 통해 고객과 소통한 바 있습니다.

‘쎄라하우스 DOSAN’으로 명명된 이번 팝업스토어는 ‘당신에게 맞춘 아름다움을 찾는 공간’ 이라는 콘셉트로 브랜드에 대한 관심 확대, 구매 고려와 실제 구매, 사용 경험 확산 등 구매여정 전반에 걸친 고객경험 확대에 중점을 뒀습니다.

LG전자 남혜성 HE사업본부 홈뷰티사업담당 상무는 “팝업스토어 구성 단계에서부터 전 구매여정을 아우르는 차별화 된 고객경험 제공을 위해 고민했다"며 “보다 다양하고 적극적인 고객과의 소통을 통해 LG프라엘 브랜드를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알리고 친근하게 받아들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