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목발굴의 1인자 [리더스탁], ‘급등패턴’ 원리 현장강연회 개최!
종목발굴의 1인자 [리더스탁], ‘급등패턴’ 원리 현장강연회 개최!
  • 이경록
  • 승인 2016.0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지난 13일 총선을 끝으로 여야가 희비가 엇갈리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내년 유력한 차기 대선 후보들과 관련되어 있는 일명 정치테마주는 급등락을 반복하고 있다. 테마주라고 묶이는 종목들은 일반적으로 ‘묻지마’ 급등락을 보이는데, 이번엔 그 흐름이 있었다고 한다.

상승·하락의 패턴을 발견한 건 정치·정책 테마주 발굴의 1인자 [리더스탁] 트레이더다. 추천하는 종목마다 48% 이상의 놀라운 수익률을 선보이는 [리더스탁] 트레이더가 4월 30일(토) 여의도 화재보험협회에서 진행되는 현장강연회에서 ‘급등원리’를 공개한다고 밝혀 여의도 증권가가 술렁이고 있다.

[리더스탁] 트레이더의 한 회원은 “설마하는 마음으로 종목추천을 받았어요. 근데 하루, 이틀, 삼 일째! 겨우 3일 만에 상한가 찍고 58% 수익실현 했네요. 어떻게 보답해야 할지.. 리더스탁님 정말 감사합니다!!”라며, 감사의 인사를 전하기도 했다.

대장주들의 실적발표가 마무리되어 가는 지금, 5월 증시를 준비해야 할 때이다. 이번 현장강연회에 참석자 전원에게는 [리더스탁] 트레이더가 직접 개발한 급등주 발굴기 ‘오라클라인’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한다.

내일에 이어 5월 14일(토), 5월 28일(토)에도 릴레이 현장강연회가 진행된다고 하니, 급등주 매매를 원하는 개인투자자는 유익한 정보 얻어가길 바란다.

(초청강연회 안내)
* 일정 : 4월 30일(토) 14:00 ~ 17:00
* 장소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국제금융로6길 38 (여의도동 35-4) 한국화재보험협회
* 강사 : 리더스탁
* 문의 : 1899-0168

핫이슈 종목 (5개)


※ 본 정보는 업체에서 투자 참고용으로 제공한 비즈니스 자료로 아시아경제의 보도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