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아트 코리아’ MC 배성재 담은 포스터 공개...과학·예술로 마법을
‘사이아트 코리아’ MC 배성재 담은 포스터 공개...과학·예술로 마법을
  • 김부원
  • 승인 2023.0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 신비로운 포즈 담은 공식 포스터·첫 예고편 공개
- '2030 부산세계박람회' 향한 위대한 도전의 시작 

과학과 예술이 접목된 신 개념 서바이벌 tvN ‘사이아트 코리아’가 MC 배성재의 신비로운 모습을 담은 공식 포스터를 12일 공개했습니다. ‘사이아트 코리아’는 과학과 예술이 접목된 공연 형식의 서바이벌입니다.

공대생과 예대생이 한 팀이 돼 30일간 파이널 무대를 준비하는 과정을 담습니다. 뇌과학 박사 장동선, 뮤지컬 음악 감독 박칼린, ‘스트릿 우먼 파이터’로 이름을 알린 가비가 심사위원으로 합류합니다. 

‘사이아트 코리아’ 제작진이 공개한 이번 포스터에는 배성재가 과학과 예술을 도구로, 두 손안에서 마법을 부리는 듯한 신비로운 포즈를 취해 보여 본방송에 대한 호기심과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포스터 상단에는 ‘2030 부산세계박람회를 향한 위대한 도전!’이란 문구가 포함됐습니다.

이는 향후 공대생과 예대생이 한 팀이 돼 ‘부산세계박람회의 부주제’인 자연과 지속 가능한 삶, 인류를 위한 기술, 돌봄과 나눔의 장을 키워드로 선보일 무대를 예고하는 것입니다. 또 제작진이 공개한 첫 회 예고편에는 국내 최고의 공대, 예대생들이 총출동한 첫 대면 현장이 담겼습니다.

서울대, 연세대, 카이스트, 한양대, 한예종(가나다 순) 등 쟁쟁한 대학의 팀들이 등장해 압도적인 존재감을 보일 예정입니다. 이들은 첫 회에서 ‘Watch our vibe’라는 주제에 맞춰 각 팀의 매력을 뽐내 생존해야 하는 첫 번째 미션에 돌입합니다. 

제작진은 “‘스걸파’ 출신의 백석예대 팀은 물론 서바이벌 경험으로 실력 인정받은 한예종 팀의 장하은, 해외 다수 대회에서 수상한 로봇 동아리가 출연해 역대급 최강 라인업을 형성한다"고 전했습니다. ‘사이아트 코리아’는 오는 17일 오후 7시 10분 첫 방송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