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문건설,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우리가 사랑했던 모든 것’ 제작지원
동문건설,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우리가 사랑했던 모든 것’ 제작지원
  • 전형섭 기자
  • 승인 2023.0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우리가 사랑했던 모든 것 포스터. [사진제공=동문건설]
우리가 사랑했던 모든 것 포스터. [사진제공=동문건설]

동문건설이 SBS드라마 ‘모범택시2’에 이어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우리가 사랑했던 모든 것’의 제작지원에 나섰다고 17일 밝혔습니다.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우리가 사랑했던 모든 것'은 절친 ‘고유’와 ‘고준희’가 전학생 ‘한소연’에게 동시에 반하며 벌어지는 세포기억 하이틴 로맨스로 오세훈(EXO 세훈), 조준영, 장여빈이 주연을 맡았습니다.

특히 장기를 이식 받으면 이식해준 사람의 습성을 닮아간다는 ‘셀룰러 메모리 증후군(세포 기억설)’이란 독특한 소재를 바탕으로 2006년 배경의 아날로그 감성이 더해지며 세 사람의 스토리에 궁금증을 자아낼 것으로 기대됩니다.

MZ세대 맞춤형 캐스팅으로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우리가 사랑했던 모든 것’은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영화 ‘해적 : 도깨비 깃발’과 같은 작품에서 빛나는 존재감을 발산한 오세훈(EXO 세훈)을 비롯해 영화 ‘해피 뉴 이어’를 통해 청춘 로맨스 아이콘으로 눈도장을 찍은 조준영, 최근 tvN ‘청춘월담’에서 신스틸러로 활약 중인 라이징 신예 스타 장여빈까지 MZ세대 대표 스타들로 라인업을 완성하면서 캐스팅 공개부터 큰 화제를 모았습니다.

동문건설은 올해 최고 시청률(21%)을 기록하면서 인기리에 종영한 이제훈 주연의 SBS드라마 ‘모범택시2’의 메인 후원사로 제작지원 했습니다. 드라마 주인공이자 자사의 전속모델로 2년째 활동하고 있는 배우 이제훈을 적극 지원해 고객과의 접점을 늘리는 등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냈습니다. 

또 골프선수 김영수의 후원과 프로야구 두산베어스의 후원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동문건설 관계자는 "수요자들과의 접점을 늘리기 위해, 다양한 모습으로 만날 수 있게 마케팅활동을 진행하고 있다"며 "MZ세대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는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를 통해 젊은 수요자들에게도 브랜드 인지도가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동문건설은 올 상반기 원주 관설동에 ‘원주 동문 디 이스트’ 아파트를 공급할 예정입니다. 

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15층, 11개동, 전용면적 80~115㎡, 총 873가구 규모입니다. 단지는 원주 도심권과 원주 혁신도시와 가까워 두 지역의 생활 인프라를 모두 누리는 더블 생활권에 위치합니다.

2021년 새롭게 런칭한 동문건설의 대표 브랜드인 ‘동문 디 이스트’ 브랜드 아파트로 공급됩니다. 원주지역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아파트인 만큼 상징성, 상품성, 희소성을 모두 갖춘 단지로 조성할 계획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