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L 디앤아이한라, 청주 ‘월명공원 한라비발디 온더파크’ 내달 공급
HL 디앤아이한라, 청주 ‘월명공원 한라비발디 온더파크’ 내달 공급
  • 전형섭 기자
  • 승인 2023.0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월명공원 한라비발디 온더파크 투시도. [사진제공=HL 디앤아이한라]
월명공원 한라비발디 온더파크 투시도. [사진제공=HL 디앤아이한라]

HL 디앤아이한라가 내달 충북 청주시 흥덕구 봉명동 일원에 조성되는 ‘월명공원 한라비발디 온더파크’를 분양한다고 17일 밝혔습니다. 

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최고 29층, 8개동, 총 874가구 규모로 들어섭니다. 전용 타입별로는 ▲76㎡(전용면적 기준)A타입 250가구 ▲76㎡ B타입 54가구 ▲84㎡ A타입 476가구 ▲84㎡ B타입 77가구 ▲122㎡ A타입 2가구 ▲122㎡ B타입 3가구 ▲133㎡ 3가구 ▲134㎡ 9가구 등이 공급됩니다.

단지는 전 세대를 청주지역에서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76~84㎡ 중소형 위주로 구성했습니다. 세대 내부는 4베이 판상형 설계를 적용해 맞통풍이 가능하고 채광과 환기가 우수합니다.

현관수납장과 펜트리 등 수납공간도 넉넉하게 마련했습니다. 입주민을 위한 작은도서관 피트니스센터 멀티체육관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도 조성될 예정입니다. 세대당 약 1.5대의 주차공간을 마련했습니다.

단지 인근에는 봉정초, 봉명초, 봉명중, 봉명고 등과 학원들이 위치합니다. 한국폴리텍대, 충북대, 청주대 등도 가깝습니다.

생활편의시설 인프라도 갖췄습니다. 현대백화점, 롯데아울렛, 지웰시티몰, 청주고속·시외버스터미널, NC백화점, 롯데마트, 청주농수산시장 등 상업시설과 청주종합운동장,청주시청, 충청북도청, 청주의료원 등 행정시설도 반경 3km 이내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교통 개발 호재도 있습니다. 단지에서 약 2Km 이내에 북청주역이 신설될 예정입니다. 북청주역이 개통되면 서울과 수도권은 물론 전국 광역도시와의 접근성이 크게 개선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여기에 충청북도가 추진 중인 제1충청내륙고속화도로 사업이 완료되면 청주~충주~제천을 연결하고, 제2충청내륙고속화도로(보은~영동·보은~옥천)와도 이어져 사통팔달의 교통망을 갖추게 됩니다.

단지는 민간공원 특례사업으로 추진돼 쾌적한 정주여건을 누릴 수 있습니다. 월명공원 전체 사업부지(14만7771㎡) 중 일부(4만3382㎡)에 공동주택을 건설하고, 나머지 부지(10만4389㎡)는 도시공원으로 조성해 청주시에 기부 채납합니다.

분양관계자는 “‘월명공원 한라비발디 온더파크’는 쾌적한 주거환경에 뛰어난 교통망, 풍부한 개발호재를 갖춘 명품 아파트”라며 “합리적인 분양가에 계약금 10%만 내면 무제한 전매가 가능하고, 직주근접을 편리하게 누릴 수 있고 넓은 공원을 품은 아파트로 충북 전지역 누구나 청약을 할 수 있어 실수요자는 물론 투자자에게도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