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 산악자전거 대회 열린다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 산악자전거 대회 열린다
  • 전형섭 기자
  • 승인 2023.0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크로스컨트리(XC) 경기 사진. [사진제공=부영그룹]

부영그룹이 산악자전거(MTB) 대회인 '2023 GPS컵 투어 챔피언십 1라운드 대회'를 오는 27일과 28일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에서 개최한다고 19일 밝혔습니다.

GPS컵 대회는 국내 MTB 동호인들의 축제로 자리매김해 많은 기대와 관심 속에 매년 큰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대회 종목은 크로스컨트리올림픽(XCO) 12개부, 크로스컨트리릴레이(XCR), 다운힐(DH) 8개부, 엔듀로(EDR) 6개부까지 4가지 종목으로 구성됩니다. 2.6Km에서 5.2km까지 슬로프에 조성된 다이내믹한 종목별 코스에서 경기를 치르게 됩니다.

1라운드 대회에 앞서 20일과 21일에는 본 경기 참가 선수들을 위해 종목별로 시간을 나눠 경기 코스 숙지와 적응을 위한 답사를 진행합니다.

본 대회의 공식 후원사인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는 대회 기간 선수와 갤러리들을 위해 최근 리모델링을 마친 가족호텔을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할 예정입니다. 대회 기간 이후에도 대회 코스를 마니아들을 위한 MTB 파크로 조성해 8월까지 매 주말마다 운영할 계획입니다.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 관계자는 “MTB는 탄소중립실현을 위한 최고의 스포츠라고 생각하며 본 대회의 코스 조성에 최선을 다했다"며 "대회의 성공적인 진행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