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현대 건설기계부문, 7개국서 '변화 관리자(CA)' 불러 모은 까닭은?
HD현대 건설기계부문, 7개국서 '변화 관리자(CA)' 불러 모은 까닭은?
  • 현정인 기자
  • 승인 2023.0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HD현대]
HD현대 건설기계부문이 26일부터 27일까지 '글로벌 우수인재 한국방문 프로그램'을 추진한다. [사진=HD현대]

HD현대 건설기계부문은 이달 26일부터 27일까지 양일간 글로벌 사업장의 우수 인재들을 한국으로 초청하는 '글로벌 우수인재 한국방문 프로그램'을 진행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해외 우수 인재들의 소속감을 증진하고, 새로운 그룹의 가치체계를 해외 사업장에 조기에 정착시키고자 마련됐습니다.

프로그램 참가를 위해 미국과 중국, 인도, 브라질, 벨기에, 체코, 노르웨이 등 7개국에서 근무 중인 건설기계 3사 소속 주요 직원 37명은지난 22일 한국을 찾았습니다. 

초청 직원들은 변화관리자(CA, Change Agent)로서 변화를 주도할 수 있는 젊고 우수한 인재들로 선발됐습니다.

HD현대사이트솔루션은 이들을 대상으로 27일까지 그룹 사업 현황과 역사, 글로벌 전략에 대해 이해를 높일 계획입니다. 

새로운 HD현대의 가치체계를 공유와 이를 현지 사업장에 근무하는 직원들에게 전파할 수 있는 워크숍 과정도 진행합니다.

조영철 HD현대사이트솔루션 사장은 "그룹의 새로운 50년을 위한 미션과 비전을 달성할 수 있도록 앞장서서 노력해달라"고 당부했습니다.

또 "이번 한국 방문을 통해 지역적인 어려움을 넘어 서로 이해하고, 소통해서 더욱 하나가 되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는 말도 덧붙였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