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미래인, 47층 마천루 ‘그랑 르피에드’...하이엔드 명품 주거 상품 등장
[영상] 미래인, 47층 마천루 ‘그랑 르피에드’...하이엔드 명품 주거 상품 등장
  • 전형섭 기자
  • 승인 2023.0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앵커]

47층 초고층 스카이라운지. 호텔식 조식. 실내수영장. 명품을 추구하는 하이엔드 주거복합 단지가 대전에 선보였습니다. 기존 아파트와는 ‘다름’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전형섭 기자가 현장 취재했습니다.

 

[기자]
대전시 둔산동에 하이엔드 주상복합 단지를 분양 중인 견본주택 현장.

예약제로 운영 중인 현장을 찾은 방문객들이 커뮤니티 시설 모형도를 살펴보고 계약 상담을 받는 모습입니다.

고급 자재와 마감재를 사용한 세대 내부 곳곳도 둘러봅니다.

 

[인터뷰] 서영길 / 건설사 분양 소장 
대전의 중심지 둔산동에 공급되는 47층 높이의 주거 상품으로 고객분들의 관심이 매우 많습니다. 유로모빌 주방가구와 시스템 에어컨 전실 무상제공으로 상품에 대한 고객분들의 만족도가 높습니다.

 

지하 8층, 최고 47층으로 짓는 이 단지는 대전의 행정·교육 중심지 둔산동에 들어섭니다. 

단지는 초·중·고 명문 학군이 인접하며 둔산동 학원가도 가깝습니다. 

지하 1층에는 대형마트가 입점 예정이며 상업 시설도 조성돼 쇼핑과 문화생활을 단지 내에서 한 번에 해결할 수 있습니다.

룸 클리닝, 세차 서비스를 비롯해 헬스케어, 비서 서비스 등 호텔급 컨시어지 서비스도 쉽게 이용 가능한 것이 특징.

 

[인터뷰] 손근승 / 00분양 회사 팀장 
입주민의 전용앱을 이용하여 핸드폰으로 언제 어디서나 희망하는 커뮤니티 시설 이용예약과 다양한 생활 편의 서비스를 이용해 보실 수 있습니다.

 

최고급 호텔 못지않은 커뮤니티 시설을 갖췄습니다.

단지 지하에는 골프연습장, 사우나뿐 아니라 길이 20m의 레인 3개를 갖춘 실내수영장도 조성됩니다. 

최상층에는 스카이라운지와 게스트룸 공간이 마련됩니다.

 

서울 고급 주거 단지에만 들어가던 신세계 푸드의 조식 서비스도 제공될 예정입니다.

내부는 4베이 판상형 구조에 2.6M 높이 천장고를 확보해 개방감을 극대화했습니다.

침실 공간은 복도와 맞닿은 개방된 공간으로 선택이 가능해 와인을 즐길 수 있는 공간, 서재 공간 등 수요자의 취향에 맞게 꾸밀 수 있습니다.

 

주방은 이탈리아 명품 가구인 유로모빌을 제공해 고급스러움을 더했습니다. 

주방 옆으로는 팬트리 공간을 제공해 넉넉한 수납공간도 마련했습니다.

세탁실과 다용도실은 복도에서 보이지 않도록 설계했습니다.

 

일부 세대에는 여유롭게 차를 마시며 야외를 조망할 수 있는 테라스 공간이 조성됩니다. 

안방 외 침실 공간에도 드레스룸을 확보했으며 화장실도 타일과 수전에 고급 마감재를 사용해 호텔과 같은 분위기를 만들었습니다.

대전에서도 하이엔드 주거복합 단지가 주거 트렌드로 자리 잡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팍스경제TV 전형섭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