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웰라이프㈜, 100% 식물성 단백질 마이밀 ‘퓨로틴’ 출시
대상웰라이프㈜, 100% 식물성 단백질 마이밀 ‘퓨로틴’ 출시
  • 박주연 기자
  • 승인 2023.0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대상웰라이프㈜의 단백질 전문 브랜드 마이밀이 대두·완두·귀리 등 100% 식물성 단백질 3종을 포함한 마이밀 ‘퓨로틴’을 출시했습니다. 캔·스틱·음료 3가지 타입으로 출시해 다채로운 라인업을 구축했습니다.

다른 것이 섞이지 않은 순수(Pure)한 단백질(Protein)을 의미하는 ‘퓨로틴’은 프랑스산 완두 단백, 미국산 대두 단백, 스웨덴산 귀리 단백 등 원산지까지 엄선한 식물성 단백질만을 담고 있습니다. 동물성 단백질과 유당 섭취가 어려운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습니다.

RTD(Ready To Drink) 형태의 ‘마시는 퓨로틴’은 한 팩으로 간편하게 20g의 단백질을 보충하면서 설탕을 뺀 당류 0g의 고단백 음료입니다. 14종의 비타민·미네랄과 BCAA(필수 아미노산)를 포함한 아미노산 19종 등 영양을 부족함 없이 담아 더욱 건강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휴대와 섭취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마시는 퓨로틴’은 GS∙CU∙이마트24 등 가까운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대상웰라이프㈜는 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7월까지 2+1 행사도 진행합니다.

캔·스틱 형태의 ‘퓨로틴’은 근육 건강과 다이어트, 이너 뷰티를 한 번에 챙길 수 있는 6종 기능성 건강기능식품입니다. 체지방 감소 기능성 원료인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추출물부터 피부 수분을 채워주는 히알루론산과 배변 활동에 도움을 주는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까지 한 번에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습니다.

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최근 확대되고 있는 비건 트렌드에 발맞춰 순 식물성 단백질 원료로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퓨로틴’ 라인을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하면서도 맛까지 훌륭한 마이밀의 힘을 보여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