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셀, 대규모 사은행사 개최..."닥터쥬르크 등 프리미엄 상품 제공"
네이처셀, 대규모 사은행사 개최..."닥터쥬르크 등 프리미엄 상품 제공"
  • 김효선 기자
  • 승인 2023.0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스템셀샴푸_매진이미지 [사진제공=네이처셀]
▲스템셀샴푸_매진이미지 [사진제공=네이처셀]

네이처셀(대표 김주선, 변대중)이 고객 주주 임직원을 대상으로 대규모 사은행사를 개최합니다. 

회사는 오는 28일 개최될 행사에서 네이처셀의 줄기세포 기술력이 집약된 닥터쥬크르(Dr. Jucre) 네이처셀 스템셀 샴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네이처셀의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인 닥터쥬크르의 최고급 화장품 세트를 함께 제공한다는 계획입니다. 

국내 최대 함량의 줄기세포 배양액을 함유한 탈모증상 완화 닥터쥬크르 네이처셀 스템셀 샴푸는 지난 5월 27일 첫 출시 라이브 방송에서 준비 수량 1만 5천 개가 전량 매진되어 품절사태를 겪을 만큼 큰 주목을 받았습니다. 이는 지난 3개월간 화장품/미용 전체 카테고리의 9446개 라이브 방송, 9만 3,200개 판매 상품 중 매출 1위에 오르는 성과입니다. 

이에 네이처셀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긴급 방송을 편성, 닥터쥬크르 네이처셀 스템셀 샴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아이크림과 마스크팩 등 네이처셀의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인 닥터쥬크르의 인기 상품을 함께 제공하는 파격적인 사은행사를 준비했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네이처셀은 오는 7월 글로벌 모델을 선정하는 등 전 세대를 아우르는 탈모 케어 샴푸의 위상을 구축해 한국은 물론 미국, 중국, 일본을 집중 공략함으로써 2024년 매출 1,000억 원 이상을 달성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