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정사업본부, 잇다 론칭 기념 '잇다 썸Day' 행사
우정사업본부, 잇다 론칭 기념 '잇다 썸Day' 행사
  • 박희송 기자
  • 승인 2023.0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21일 서울중앙우체국에서 론칭 세리머니, 브랜드 슬로건 선포
[사진제공=우정사업본부]
[사진제공=우정사업본부]

[세종=팍스경제TV] 우정사업본부(본부장 직무대리 박인환)는 오는 21일 서울중앙우체국에서 우체국의 새로운 모바일 금융 브랜드 '잇다'론칭을 기념하는 '잇다 썸Day'행사를 연다고 오늘(18일) 밝혔습니다.

행사는 론칭 세리머니와 함께 '잇다'브랜드 슬로건 '매일매일 고객과 금융생활을 잇다'를 선포하며 우체국 모바일금융의 새로운 도약을 알릴 예정입니다. 

기념식에는 황인식 사랑의 열매 사무총장, 우체국금융 모델 성동일 배우, 대학생 서포터즈, 전국 우체국금융 직원 등 150여 명이 참석합니다.

특히 행사 당일 우체국금융과 금융소외계층을 잇는다는 의미로 '잇다' 페이 앱을 가입한 신규고객 1명당 1만 원씩을 적립해 사랑의열매에 기부하며 이 기부금은 코로나19로 인한 사회·경제적 취약계층의 안전한 일상회복을 지원하는 '일상회복 착!착!착! 나눔 캠페인'에 사용될 예정입니다.

고객과 함께하는 경품 프로모션도 온라인과 현장에서 동시에 열립니다. 

오는 21일부터 한달 간 '잇다'페이 가입 고객은 온라인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향수, 커피 머그잔 세트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합니다.

또 행사 당일 서울중앙우체국 앞 홍보 부스에서는 정오부터 '잇다'페이·뱅킹·보험 앱 설치 고객에게 기념품을 지급하고 페이·뱅킹 신규가입까지 하면 룰렛 돌리기 참여를 통해 100% 경품을 증정할 예정입니다. 

우체국 첫 고객이라면 온라인 이벤트와 함께 더블 혜택에 도전해 볼 만합니다.

우체국 '잇다'는 페이·뱅킹·보험 앱으로 구성되며 플레이스토어나 앱스토어에서 '잇다'또는 '우체국'을 검색해 다운받고 가입할 수 있습니다.
  
우정사업본부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기점으로 우체국 '잇다'앱이 단순한 금융앱이 아닌 매일매일 금융과 생활을 잇-는 플랫폼, 고객과 우체국을 잇-는 플랫폼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