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프리미엄 고객에 파인 다이닝 서비스 제공
KB국민카드, 프리미엄 고객에 파인 다이닝 서비스 제공
  • 김하슬 기자
  • 승인 2023.0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KB국민카드]
지난 13일 KB국민카드 박진욱 전무(왼쪽부터)와 와인나라 이권휴 대표가 협약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KB국민카드]

KB국민카드가 와인 전문 기업 와인나라와 손잡고 프리미엄 상품 ‘HERITAGE Exclusive(헤리티지 익스클루시브)’, ‘HERITAGE Reserve(헤리티지 리저브)’ 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KB국민카드는 와인나라와 최근 서울 중구에 위치한 와인나라 본사에서 프리미엄 상품 고객 대상 다이닝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무 제휴 협약식을 가졌습니다.

제휴를 통해 헤리티지 익스클루시브 카드 고객에게는 와인나라에서 운영하는 프라이빗 파인다이닝 ‘Le Monde Vin(르몽뒤뱅)’의 멤버십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서비스 예약 및 안내는 헤리티지 익스클루시브 카드 회원 전용 고객센터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헤리티지 리저브 카드 고객은 와인나라에서 운영하는 럭셔리 와인바 ‘MOOD SEOUL(무드 서울)’, ‘SAV SEOUL(사브 서울)’의 우선 예약 서비스를 8월부터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와인나라와 업무 제휴를 통해 프리미엄 라인업 HERITAGE 서비스의 완성도를 한층 높일 수 있게 됐다”며 “향후에도 최상위 고객을 위한 특별한 서비스를 지속해서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