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올가홀푸드, ‘무가당 유기농 석류주스’ 출시…무가당 제품군 확대
풀무원 올가홀푸드, ‘무가당 유기농 석류주스’ 출시…무가당 제품군 확대
  • 박주연 기자
  • 승인 2023.0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풀무원 계열의 LOHAS Fresh Market, 올가홀푸드(대표 강병규, 이하 올가)가 첨가물 없이 유기농 석류를 통째로 착즙한 ‘무가당 유기농 석류주스’를 출시하며 무가당 제품군 확대에 나선다고 20일 밝혔습니다.

최근 즐겁게 건강관리를 하는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와 건강하게 삶의 질을 높이는 '웰니스(Wellness)’ 트렌드가 지속되면서 첨가 성분이 식품 선택의 새로운 기준으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먹거리 구매 시 성분까지 신경을 쓰는 소비자가 늘면서 첨가물을 넣지 않은 무가당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이에 올가는 물 한 방울 넣지 않고 석류만을 통째로 착즙해 진하게 담아낸 ‘무가당 유기농 석류주스’를 출시했습니다. ‘무가당 유기농 석류주스’는 과육뿐 아니라 씨앗, 껍질까지 그대로 착즙해 알갱이에서 느껴지는 석류 본연의 새콤달콤한 맛은 물론 쌉싸름한 끝맛까지 풍부하게 느낄 수 있습니다.

생과 석류 그대로를 담아내기 때문에 청정 자연에서 유기농법으로 키운 튀르키예산 히자즈(Hicaz) 품종만을 사용했습니다. 유기농 석류 중에서도 프리미엄으로 유명한 프리미엄 히자즈 석류 6개(약 265g 기준)를 통째로 착즙해 본연의 영양을 그대로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14Brix 이상의 달콤한 석류로 선별해 설탕을 전혀 넣지 않고도 석류의 새콤하면서도 은은한 단맛을 즐길 수 있어 첨가물에 민감한 소비자들에게도 안성맞춤입니다.

‘무가당 유기농 석류주스’는 유리병에 담긴 ‘무가당 유기농 석류주스’와 파우치 형태의 ‘무가당 유기농 석류 한 잔’ 2가지 타입으로 구성돼 원하는 형태에 맞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특히 석류 한 잔은 빨대가 담긴 파우치 타입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제품은 올가 전국 직영 매장과 SIS(Shop In Shop)매장, 가맹점 바이올가(by ORGA), 올가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올가홀푸드 가공식품팀 김용우 팀장은 “헬시 플레저 및 웰니스 트렌드가 새로운 삶의 기준이 되면서 첨가물 없는 유기농 석류주스를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무가당, 무가염 등 무첨가 식품 개발 및 프로모션 진행을 통해 관련 제품군을 꾸준하게 강화해나갈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