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리니지M, ‘THE DIVINE: 빛의 심판’ 상세 콘텐츠 공개
엔씨소프트 리니지M, ‘THE DIVINE: 빛의 심판’ 상세 콘텐츠 공개
  • 박주연 기자
  • 승인 2023.0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M’이 21일 ‘THE DIVINE: 빛의 심판’ 업데이트 상세 콘텐츠를 공개했습니다.

‘THE DIVINE: 빛의 심판’은 리니지M 6주년을 기념한 업데이트입니다. 이용자는 ▲리니지M 오리지널 클래스(Class, 직업) ‘신성검사’ 리부트(Reboot) ▲최후의 1인을 가리는 투기장 ‘지구라트’ ▲신서버 ‘진 기르타스’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신성검사 클래스 이용자는 ▲’세인트 카운터’의 성능을 강화하고 ‘슈퍼 아머’를 발동하는 ‘세인트 카운터(슈프림)’ ▲대상의 마법 방어력을 무시하며 큰 피해를 입히는 ‘인챈트 웨폰 크래쉬 Lv3’ 등 신규 스킬과 ▲저지먼트 ▲세인트 크로스 ▲세인트 체이서 ▲아인하사드의 대리인으로 각성하여 강화되는 ‘인카네이션’ 등 리뉴얼된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이용자는 6월 28일부터 캐릭터의 클래스를 신성검사로 바꿀 수 있는 ‘클래스 체인지’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남자 신성검사가 추가되어 성별 선택도 가능합니다.

‘지구라트’는 최후의 1인을 가리는 투기장 형태의 콘텐츠입니다. 기르타스, 진 기르타스, 그림리퍼, 발록을 포함한 전 서버의 이용자가 모이는 ‘마스터 콘텐츠’로 마련됐습니다. 이용자는 동일한 능력치로 지구라트에 입장해, 던전 내에서 얻은 장비와 스킬북을 통해 캐릭터를 강화할 수 있습니다. 습득한 ‘지구라트 주화’로 무기, 방어구, 스킬, 소모품 등도 구매 가능하다. 선착순으로 입장한 1000명의 이용자는 250명씩 4개의 병영으로 나뉩니다. 각 병영에서 살아남은 인원은 ‘지구라트 정상’에 모여 최후의 1인을 가리는 전투를 벌입니다.

엔씨(NC)는 리니지M 업데이트를 기념한 사전예약을 진행 중입니다. 이용자는 6월 27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에 참여하고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신서버 ‘진 기르타스’와 ‘기르타스’ 서버 이용자는 전용 이벤트 ‘BURNING 기르타스’ 혜택을 받습니다. 모든 이용자는 28일 정기점검 전까지 구매 가능한 ‘[시즌패스] SUNRISE’를 통해 ‘에이르의 신성한 보물’을 얻을 수 있습니다. 보물 사용 시 ‘TJ 쿠폰 – 스킬 합성’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리니지M은 26일 오후 8시에 업데이트 기념 생방송 ‘인사이드M – HOLY DAY’를 진행합니다. 리니지M 개발진이 등장해 업데이트 내용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용자는 방송 시청을 통해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