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셀, '고객 대상 파격 감사 이벤트'...'닥터쥬크르 최고급 화장품 세트 제공'
네이처셀, '고객 대상 파격 감사 이벤트'...'닥터쥬크르 최고급 화장품 세트 제공'
  • 김효선 기자
  • 승인 2023.0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네이처셀(대표 김주선, 변대중)이 고객을 대상으로 파격적인 감사 이벤트를 선보입니다. 

회사에 따르면 오는 6월 28일 라이브 쇼핑을 통해 선보이는 이번 행사는 1500세트 한정으로 탈모증상 완화 닥터쥬크르 '네이처셀 스템셀 샴푸' 1통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기내 반입이 가능한 여행용 샴푸(70ml)와 닥터쥬크르 마스크팩(10매), 여행용 화장품 키트(아이크림, 부스터, 토너 구성)를 제공합니다. 또한 네이처셀 스템셀 샴푸 3통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추가로 화이트크림, 아이크림, 에멀전 등 닥터쥬크르 최고급 화장품 세트를 제공합니다. 

네이처셀 관계자는 "줄기세포 배양의 특성상 단기간에 대량 생산을 할 수 없는 상황이지만 1차 출시 방송시 전량 매진, 품절사태를 겪은 이후 구매에 불편을 느꼈을 고객을 대상으로 파격적인 고객 감사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행사는 그동안 네이처셀 직원들도 경험해보지 못한 구성으로 향후에도 고객과의 직접적인 접점의 유통구조로 최대한의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세계 최초로 '줄기세포를 젊게 만들기 위한 배지조성물 특허(특허등록번호 10-1598813-0000)'기술로 생산된 닥터쥬크르 네이처셀 스템셀 샴푸는 지난 5월 27일 출시 방송 시 준비수량 1만5천개가 전량 매진, 최근 3개월간 화장품/미용 전체 카테고리의 9446개 라이브 방송, 9만3천개 판매 상품 중 매출 1위를 기록했으며 방송 후 수백건의 고객후기가 올라오는 등 큰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닥터쥬크르 네이처셀 스템셀 샴푸에 함유된 줄기세포배양액에는 엑소좀을 비롯한 258가지의 성장인자 및 다양한 단백질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으며 특히 원형탈모증 환자에게서 수치가 감소되는 'ENPP2'와 'COL6A2' 등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전문기관 임상에서도 탈락 모발 수, 단백질 결합력, 뿌리(모근)볼륨 개선 등 12개 항목에서 효능, 효과를 입증했으며 세계 유명 브랜드인 S사와의 블라인드테스트 결과에서도 상대적으로 높은 만족도를 보인 바 있습니다. 

아울러 네이처셀은 곧 글로벌 모델 선정을 완료하고 미국 LA베버리힐스 플래그샵 오픈을 기점으로 미국, 중국, 일본시장을 집중 공략한다는 계획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