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일 용인특례시장, 감사패 잇단 수상
이상일 용인특례시장, 감사패 잇단 수상
  • 최경묵 기자
  • 승인 2023.0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수지농협 경제사업센터·금융복합시설 준공' 협조 관련
8-1. 이상일 용인특례시장(오른쪽)이 23일 열린 수지구 동천동 수지농협 경제사업센터 및 금융복합시설 준공식에서 김필수 용인 수지농협 조합장으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23일 이상일 용인특례시장(오른쪽)이 수지구 동천동 수지농협 경제사업센터 및 금융복합시설 준공식에 참석해 김필수 용인 수지농협 조합장으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사진제공=용인특례시]

[용인=팍스경제TV] 이상일 용인특례시장이 오늘(23일) 수지농협 경제사업센터 및 금융복합시설 준공식을 통해 수지농협으로부터 감사패를 받았습니다.

이상일 시장은 지난 20일 개인택시운송사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용인개인택시운송사업조합으로부터 감사패를 받았으며, 앞서 지난 12일엔 처인구시민연대 임원진이 처인구 발전에 대한 고마움을 표하며 이 시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기도 했습니다.

수지농협은 감사패에 경제사업센터 및 금융복합시설을 짓는 과정에서 시가 적극적이고 신속하게 인·허가 절차를 진행해 일정에 맞춰 준공할 수 있도록 해 준 데 대한 고마움을 담았습니다.

이날 준공한 수지농협 경제사업센터 및 금융복합시설은 대지면적 6천339㎡, 연면적 1만1천54㎡로 지하1층·지상 4층 규모의 건물로 지난 2021년 10월에 착공했습니다.

주요시설은 하나로마트·농협은행 및 사무실·영농자재창고 및 판매장 등이 들어섰으며, 하나로마트엔 용인시 로컬푸드 직매장도 마련됐습니다.

8-3. 23일 열린 수지구 동천동 수지농협 경제사업센터 및 금융복합시설 준공식에서 이상일 용인특례시장(오른쪽에서 다섯번째) 등 참석한 주요 인사들이 테이프 커팅을 하고 있다.
23일 열린 수지농협 경제사업센터 및 금융복합시설 준공식에서 이상일 시장(오른쪽 다섯번째) 등 참석한 주요 인사들이 테이프 커팅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용인시]

이상일 시장은 “2018년에 생긴 풍덕천동 로컬푸드 직매장을 시민들이 많이 찾고 계시다. 수지농협이 이렇게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는 것을 보면서 시민들도 응원하실 것"이라며 "이번 준공된 시설이 시민들의 사랑을 받고 유통·금융·문화를 향유할 수 있는 공간으로 자리매김하길 바란다"고 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