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리, ‘기저귀 적립금 페이백 기획전’..."같이 사면 더 싸져"
컬리, ‘기저귀 적립금 페이백 기획전’..."같이 사면 더 싸져"
  • 박주연 기자
  • 승인 2023.0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기저귀 적립금 페이백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습니다. 

이번 행사는 총 기저귀 판매량이 일정 수량를 넘어설 경우 고객들에게 추가 적립금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달성 목표는 총 4단계로 1단계(70만 매 이상) 1%, 2단계(100만 매 이상) 3%, 3단계(150만 매 이상) 5%, 4단계(200만 매 이상) 7%의 적립금을 지급할 예정입니다. 

행사에서는 하기스, 팸퍼스, 마미포코 등 유명 기저귀 브랜드들의 130여 가지 인기 상품을 최대 46%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흡수력과 통기성에 중점을 둔 하기스 네이처메이드는 43%, 여름용 기저귀인 하기스 네이처메이드 썸머는 39% 할인합니다. 하기스 2023 매직컴포트 밴드형 기저귀는 최대 혜택 적용 시 장당 190원대에 구매 가능합니다.

세계 판매 1위 기저귀 브랜드 팸퍼스는 통잠 팬티형 기저귀부터 베이비드라이 기저귀까지 여러 종류를 모아 1박스 기준 3만 원 초반대부터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이외에 마미포코, 페넬로페, 모모래빗, 밤보네이처, 밤보드림 등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을 두루 소개합니다. 

고객의 가격 부담을 덜기 위해 카드사 할인 쿠폰을 추가 제공합니다. 기획전 상품 중 할인 쿠폰 스티커가 부착된 상품은 최대 15% 할인 쿠폰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