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사내 어린이집 ‘웃는땅콩’ 개원 10주년 기념식 개최
엔씨소프트 사내 어린이집 ‘웃는땅콩’ 개원 10주년 기념식 개최
  • 박주연 기자
  • 승인 2023.0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사내 어린이집 ‘웃는땅콩’이 개원 10주년을 맞아 24일 기념식을 진행했습니다.

10주년 기념식은 어린이집 설립부터 교육 과정 자문, 그림책 출간 등 웃는땅콩과 함께한 사내외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엔씨(NC) 판교 R&D 센터 사옥에서 진행됐습니다.

엔씨(NC) 윤송이 최고전략책임자(CSO)는 환영사를 통해 “웃는땅콩이 아이들의 행복과 잠재력 발휘를 위한 어린이집의 역할을 지속하고 있는지 돌아보고 다음 10년, 20년을 나아가고자 한다”며 “20년 후에는 사회적 미션을 가지고 각계에서 활동하고 있는 웃는땅콩 졸업생들도 이 자리에 참석해 많은 이야기를 나눌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엔씨(NC)는 2013년 판교 R&D 센터 사옥 이전과 함께 웃는땅콩 어린이집을 설립했습니다. ‘아이와 가정의 행복이 직장의 행복으로 연결되고 나아가 세상에 즐거움을 준다’는 철학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작년 3월, 판교 알파리움에 두 번째 사내 어린이집을 추가 신설하며 최대 300명의 어린이를 돌보고 있습니다.

엔씨(NC)는 2021년 어린이집의 철학, 가치, 운영방향, 보육 및 교육과정 등을 상세하게 담은 도서 ‘웃는땅콩 이야기’를 출간했습니다. 웃는땅콩 이야기는 어린이집과 회사공동체, 나아가 회사의 역할 등에 고민하는 이들에게 도움을 주기 위해 기획되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