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래미안 라그란데’ 사전 분양설명회 성황
삼성물산 ‘래미안 라그란데’ 사전 분양설명회 성황
  • 전형섭 기자
  • 승인 2023.0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래미안 라그란데 사전 홍보관 분양설명회에 참석한 예비 청약자들이 분양 관계자의 설명을 듣고 있다. [사진제공=삼성물산]

삼성물산이 하반기 공급하는 ‘래미안 라그란데 웰컴라운지 분양설명회'에 예비 청약자들이 대거 몰리면서 분양 전부터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사전 예약제로 운영중인 래미안 라그란데 웰컴라운지 분양설명회는 다음달 중순까지 예약이 마감됐습니다. 평일에도 설명회 개최를 희망하는 고객들의 요청이 늘어남에 따라 매주 수요일 오후 1시, 한 타임만 운영했던 분양설명회를 3회로 추가 운영합니다.

웰컴라운지는 지난 10일부터 운영 중이며, 매주 수·토·일요일, 11시·1시·3시에 사전 예약자를 대상으로 분양설명회를 진행합니다. 전문 상담사들이 입지, 상품 등 사업지 정보와 청약제도 개편에 따른 자세한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래미안 라그란데는 서울시 동대문구 이문동 일원에 지하 5층~지상 최고 27층, 39개동, 총 3069가구 규모로 들어섭니다. 이 중 920가구를 일반에 분양합니다. 전용면적 별로는 ▲52㎡ 45가구 ▲55㎡ 173가구 ▲59㎡ 379가구 ▲74㎡ 123가구 ▲84㎡ 182가구 ▲99㎡ 10가구 ▲114㎡ 8가구로 구성됩니다.

이문초, 청량초, 석관중·고, 경희초·중·고(사립) 등이 가깝고 한국외대, 경희대, 한국예술종합학교도 인접해 있습니다. 청량리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경희의료원, 삼육서울병원, 코스트코 상봉점, 이마트 묵동점 등 생활 편의 시설 이용이 편리합니다.

지하철 1호선 외대앞역·신이문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으며 1호선·경의중앙선·수인분당선 등 6개 노선이 정차하는 청량리역과 가깝습니다. 청량리역은 GTX-B·C노선과 함께 광역환승센터가 들어설 계획입니다.

부동산 규제 완화로 인한 수혜도 기대됩니다. 1순위 기준 서울·경기·인천에 거주하는 만 19세 이상은 주택을 보유해도 청약이 가능합니다. 전용면적 85㎡ 이하는 60%, 85㎡ 초과는 100% 추첨제로 당첨자를 뽑습니다. 

래미안 라그란데 분양 관계자는 “대규모 정비사업으로 신흥 주거타운으로 변모하고 있는 이문·휘경재정비촉진지구에 대한 미래 가치와 래미안 브랜드 아파트에 대한 기대감이 매우 높은 상황”이라며 “분양설명회를 통해 관심 고객들의 궁금증을 해소하고 개개인별 여건에 맞는 맞춤형 상담 지원으로 예비 청약자들의 반응이 매우 좋다”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