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XA손해보험, 2023 국가서비스대상 자동차보험 부문 4년 연속 대상
AXA손해보험, 2023 국가서비스대상 자동차보험 부문 4년 연속 대상
  • 김하슬 기자
  • 승인 2023.0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AXA손해보험]
[사진=AXA손해보험]

AXA다이렉트자동차보험이 ‘2023 국가서비스대상’ 자동차보험 부문 대상을 4년 연속 수상했습니다.
 
29일 AXA손해보험에 따르면 국가서비스대상은 산업정책연구원(IPS)이 기업의 서비스 가치, 고객만족도, 마케팅·커뮤니케이션 활동을 평가해 각 산업별로 고객들에게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그 가치를 인정받은 서비스를 선정해 발표합니다.
 
이번 국가서비스대상 자동차 부분 대상에 선정된 AXA다이렉트자동차보험은 고객들로부터 신뢰와 만족도가 높은 서비스로 인정받으며, 자동차 관련 각종 사고 상황에서 고객들의 신속하고 효율적인 대응을 돕는 데 기여한다는 점을 높이 평가받아 수상했습니다.
 
악사손보는 2001년 국내 최초로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을 선보인 이후 급변하는 자동차 시장에 대응하고, 전 세계 1억 명 고객을 케어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 니즈에 맞는 상품과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특히 보험 업계에서 3년 수리 보증 서비스, 1:1 보상 상담 서비스 등도 앞장서 도입하며 고객의 높은 신뢰를 받고 있습니다.

아울러 악사손보는 지난 4월 고물가, 고금리 등으로부터 고객의 경제적 부담을 덜기 위해 AXA다이렉트자동차보험의 보험료를 1% 인하하기도 했습니다.

도창국 AXA손해보험 고객세일즈본부장은 ”앞으로도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갈 것” 이라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