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대구-울란바타르 정기편 취항 기념 프로모션 진행
티웨이항공, 대구-울란바타르 정기편 취항 기념 프로모션 진행
  • 김홍모 기자
  • 승인 2023.0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티웨이항공, 대구-울란바타르 정기편 취항 기념 프로모션 진행 [사진=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이 오는 28일 대구에서 출발하는 울란바타르(몽골) 노선 신규 취항을 앞두고 홈페이지와 모바일 웹(앱)에서 이달 23일까지 특가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습니다.

할인권 검색 시 할인코드 ‘대구몽골’을 입력하면 운임의 10%가 즉시 할인 적용되며, 할인코드는 편도와 왕복 예약 모두 적용 가능합니다.

이번 프로모션은 특히 기본으로 제공되는 20kg에 23kg이 추가된 최대 43kg(2PC)까지 무료로 수하물을 위탁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됩니다.

이외에도 신규 가입 2만원 할인 쿠폰과 카카오페이, 토스페이, 우리카드, NH농협카드로 결제 시 최대 2만원 추가 할인 쿠폰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대구-울란바타르 노선은 7월 28일부터 8월 14일까지 주2회(월, 금) 운항하며, 8월 17일부터 10월 8일까지 주2회(목, 일) 스케줄로 운항합니다.

몽골은 카자흐스탄 다음으로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내륙국가로 수도 울란바타르는 수많은 기암괴석과 푸른 초원, 야생화로 둘러 쌓인 ‘테를지 국립공원’을 비롯해 밤하늘 무수한 별을 볼 수 있는 ‘고비사막’ 등 신비로운 경험으로 가득 찬 도시로 평가 받습니다.

티웨이항공은 지난해 7월부터 9월까지 3개월간 인천-울란바타르 노선을 신규 취항 후 총 76편의 항공편을 운항해 1만 7000여명의 승객 수송을 통해 몽골 여행객들의 편의를 크게 높였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티웨이항공은 지난 2014년부터 꾸준히 대구공항을 통한 하늘 길을 넓혀가며 지역민 여행 편의를 확대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노선과 서비스로 대구경북 지역민들의 사랑에 보답하는 시민들의 항공사가 되겠다”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