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NC) 블레이드 & 소울, 11주년 ‘A11 for you’ 이벤트 진행
엔씨(NC) 블레이드 & 소울, 11주년 ‘A11 for you’ 이벤트 진행
  • 박주연 기자
  • 승인 2023.0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이 11주년 기념 이벤트 페이지 ‘A11 for you’를 공개했습니다.

블소는 ‘A11 for you’ 페이지를 통해 11주년 기념 다양한 이벤트를 소개하고 이용자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습니다.

이용자들은 11주년을 맞아 ▲여름 나들이 ▲시원한 성장 스텝업 ▲’11주년 령·수호석 강화 확률 1+1배’ 등 다양한 이벤트를 즐길 수 있습니다. 

‘여름 나들이’는 이벤트 던전인 ‘술취한 낚시터’를 공략하고 ‘여름 주화’를 얻을 수 있는 이벤트로 8월 9일까지 진행됩니다. 획득한 이벤트 주화는 게임 내 비룡공상을 통해 ‘썸버 바캉스 의상’, ‘러블리 바니’ 등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이용자는 8월 16일까지 ‘시원한 성장 스텝업’ 이벤트에 참여해 ‘빛나는 풍도석 결정’, ‘행운의 천곤보패 상자’ 등으로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 주화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벤트 주화는 지정된 봉마 던전을 공략해 획득 가능합니다.

블소는 ‘11주년 령·수호석 강화 확률 1+1배’ 이벤트를 8월9일까지 진행합니다. 이벤트 기간동안 령·수호석의 강화 확률을 기존보다 높게 적용합니다.

엔씨(NC)는 ‘A11 for you’ 페이지를 통해 11년 전 물가로 신석을 구매할 수 있는 ‘11주년 특별 할인, 어게인 2012’와 ‘11주년 천곤 소원 주화’도 선보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