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청정원 호밍스, 물만두로 여름철 만두 시장 공략
대상㈜ 청정원 호밍스, 물만두로 여름철 만두 시장 공략
  • 박주연 기자
  • 승인 2023.0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대상㈜ 청정원의 간편식 브랜드 ‘호밍스(Home:ings)’가 물만두로 여름철 만두 시장 공략에 나섭니다. 이를 위해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바캉스족을 겨냥한 ‘물만두 비치볼 기획팩’을 한정 판매합니다.

일반적으로 무더운 여름철은 찜기나 프라이팬을 주로 활용하는 만두의 비수기로 꼽힙니다. 이에 청정원 호밍스는 비교적 조리 시간이 짧고 차갑게 즐길 수 있는 물만두에 집중해 이색 마케팅을 선보이게 됐습니다.

이번 기획상품은 ‘호밍스 촉촉한 고기물만두(350g)’ 2봉과 비치볼로 구성됐으며, 다 익으면 물 위에 동동 뜨는 물만두의 특징에서 착안해 물놀이 인기템 중 하나인 비치볼을 기획하게 됐습니다. 물만두가 그려져 있는 비치볼을 물 위에 띄우면 커다란 물만두가 물에 둥둥 떠 있는 모습을 연출할 수 있어 재미를 더합니다.

‘호밍스 촉촉한 고기물만두’는 큼직한 국산 돼지고기와 신선한 국산 채소를 넣어 입 안 가득 채워지는 육즙과 채소즙이 일품입니다. 또한 감자전분과 찹쌀가루를 섞어 쫄깃함을 자랑하는 만두피는 따뜻한 국물 안에 오래 있어도 쉽게 터지지 않고, 찬물에 헹궈 시원하게 먹거나 차가운 육수와 함께 편수 등으로도 즐길 수 있어 여름 별미로 제격입니다.

대상㈜ 관계자는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아 소비자들이 호밍스 고기물만두를 보다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물만두 모양의 비치볼 기획팩을 출시하게 됐다”라며 “호밍스 물만두 비치볼과 함께 가족, 친구, 연인과 즐거운 여름휴가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청정원 호밍스는 지난 2월 '촉촉한 고기물만두'와 '촉촉한 계란부추물만두' 2종을 출시, 쫄깃한 피와 꽉 찬 소로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은 바 있습니다. 이후 소비자들의 호응에 힘입어 ‘촉촉한 새우물만두’까지 추가 출시하며 총 3종의 라인업을 완성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