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百, 무더운 여름을 잊게 해줄 ‘Dive into Summer’행사 진행
갤러리아百, 무더운 여름을 잊게 해줄 ‘Dive into Summer’행사 진행
  • 박주연 기자
  • 승인 2023.0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갤러리아백화점은 여름을 맞아 전 지점에서 ‘Dive into Summer’를 테마로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합니다. 31일까지 자사 카드 100만원 이상(서울 명품관 3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겐 최대 10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합니다. (일부 품목 및 브랜드 제외)

7월 한 달간(주중 한정) 갤러리아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Happy Rainy Day’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백화점 개점 시간(오전 10시 30분) 및 소재지(법정동) 기준 강수량이 2mm 이상일 시 당일 할인 쿠폰을 제공합니다. 식품관 일부 지정 품목 50% 할인 등 매주 다양한 혜택을 일일 한정 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지점별 세부내용 상이)

서울 명품관에서는 7월 17일부터 30일까지 축구 유니폼 전문 패션 브랜드 ‘오버더피치’ 팝업스토어를 운영합니다. 매장 방문 고객 중 SNS 이벤트 참여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유니폼 증정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수원 광교에서는 내달 17일까지 ‘갤러리아 광교 X 보노보노’ 전시를 진행합니다. 백화점 내 총 5곳의 포토존을 운영, 3곳 이상의 포토존 인증샷을 SNS 업로드 고객 대상으로 추첨해 캐릭터 상품을 증정합니다. 이달 27일까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플러스마이너스제로’ 팝업에선 선풍기를 10% 할인 판매합니다.

천안 센터시티에서는 다음달 13일까지 1층 광장에서 풍차 포토존 오픈을 기념, 다채로운 이벤트를 선보입니다. 갤러리아 카드 20만원 이상 구매 시 응모권을 발급, 추첨을 통해 70만원 상당의 거제 벨버디어 숙박권 등을 제공합니다.

한화갤러리아 관계자는 “무더위와 장마가 계속되는 기간 내 색다른 콘텐츠로 고객들의 힘을 북돋을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라며 “남은 여름 기간에도 다양한 여름 행사를 계속해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