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중복 맞이 원기회복 보양먹거리 할인 나선다
홈플러스, 중복 맞이 원기회복 보양먹거리 할인 나선다
  • 박주연 기자
  • 승인 2023.0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홈플러스(사장 이제훈)가 치솟는 고물가의 고객 부담을 덜고자 중복을 앞두고 오는 19일까지 다양한 신선식품과 간편식 등 여름철 보양식 먹거리를 할인가에 선보여 여름철 밥상 물가 잡기에 나섭니다. 연중 전개 중인 ‘위풍당당 프로젝트’의 일환입니다.

통계청 국가통계포털에 따르면 지난 6월 전체 외식 물가는 전년 동기 대비 6.3% 상승했다. 특히 생선회가 6.5%, 삼겹살이 5.4% 등이 올라 상승세를 이끌었습니다.

이에 홈플러스는 19일까지 ‘복날 홈 보양식’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여 복날 특수를 겨냥한다는 방침입니다. 높아진 외식물가에 집에서 보양식을 즐기는 고객 수요를 반영해 여름 보양식의 대표주자인 생닭은 지난해 초복/중복 기간 대비 25% 증가한 약 500t이라는 역대급 물량을 확보했습니다. 생닭 전 품목은 행사카드* 결제 시 최대 30% 할인 판매합니다. (*행사카드 : 신한/삼성/국민/우리/하나/롯데/전북/광주카다(BC/법인/선불/기프트카드 제외)

여름철 원기 회복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수산물도 선보입니다. 해양수산부와 함께 진행하는 ‘2023 대한민국 수산대전’의 일환으로 ▲완도 전복 전 품목(마리) ▲손질 생 바다장어(500g)를 최대 50% 할인합니다. 마이홈플러스 회원 대상으로는 ▲한마리 데친 문어(마리) ▲한입 관자살(150g)은 30%, ▲양념장어 3종은 각 3000원 할인합니다.

이와 함께 여름철 대표 보양식으로 유명한 흑염소 고기를 준비했습니다. 홈플러스는 지역 흑염소 사육 농가 판로 확보와 소득 증대를 돕기 위해 지난 8일 국내 대형마트 최초로 선보였습니다.(일부점포) 이를 기념해 ▲국내산 흑염소 구이용(200g) ▲국내산 흑염소 불고기용(200g) ▲참진한 흑염소전골(880g) ▲참진한 흑염소탕(730g) 등을 마이홈플러스 회원 대상 5000원 할인합니다.

최근 외식 물가 상승 등의 이유로 집에서 식사를 선호하는 트렌드 확산과 무더위 속에 조리 없이 간편하게 식사를 즐기기 위한 고객 수요 증가에 홈플러스의 델리 전 품목을 구매한 객수는 6월 기준 전년 동기 대비 약 50% 신장했습니다. 특히 치킨 카테고리 상품은 약 55% 크게 증가했다. 이점에 착안해 불을 사용하지 않고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먹거리도 할인합니다.

마이홈플러스 회원 대상 GAP 인증 국내산 고시히카리 쌀 100%를 사용해 만든 ▲고백스시 모둠초밥 30입 ▲ 고백스시 모둠초밥 20입을 2000원 할인, 이와 함께 델리클럽 이벤트를 개최해 델리 상품 구매 금액별 스탬프를 적립 시 할인쿠폰을 증정합니다. 또한 ▲홈플러스 시그니처 국물진한 녹두 삼계탕 ▲CJ 비비고 삼계탕 등 데우기만 하면 섭취가 가능한 삼계탕을 1000원 할인합니다.

이 밖에도 다양한 제철 신선상품 할인 행사를 이어갑니다. 마이홈플러스 회원 대상 ▲보리먹고 자란 캐나다산 돼지고기 전 품목은 최대 50%, ▲호주청정우/호주청정램 전 품목 최대 40%, ▲시즈닝 스테이크 5종은 30% 할인합니다. 또한 여름철 수분과 비타민 섭취에 제격인 제철 과일 중 ▲신선농장 15Brix 샤인머스캣(500g) ▲춘향愛인 남원 복숭아(4~6입) ▲하늘작 충주 복숭아(4~6입) ▲수박 전품목(통) ▲체리자두(800g) ▲대석자두(1kg)를 행사카드* 구매 시 최대 6000원 할인합니다.

조도연 홈플러스 브랜드본부장은 “’위풍당당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여름철 고객이 즐겨 찾는 먹거리 상품을 엄선해 행사를 준비했다”며, “고객 장바구니 물가 부담을 낮추기 위한 다양한 방안을 지속 강구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